섹션
민생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이 김정화 공동선대위원장 등 지도부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출구조사 결과를 보며 물을 마시고 있다

[21대 총선] 민생당 손학규 "출구조사 결과 실망"

국내 지상파3사[KBS,MBC,SBS]와 JTBC가 4.15 국회의원 총선거 (21대 총선) 출구조사 결과에서는 호남지역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우세한 것으로 예상되면서 민생당 손학규 대표가 실망스러운 기색을 드러냈다. ..
민생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이 김정화 공동선대위원장 등 지도부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출구조사 결과를 보며 물을 마시고 있다

[21대 총선] 호남에 부는 파란바람, 실망한 손학규

국내 지상파3사[KBS,MBC,SBS]와 JTBC가 4.15 국회의원 총선거 (21대 총선) 출구조사 결과에서는 국민의당 바람이 잦아들었다. 광주광역시를 비롯, 전라북도 전라남도 등 호남 지역이 더불어민주당 바람이 ..
투표

[21대 총선] 2000년 들어 최고 투표율에 흥분하는 여야

4.15 국회의원 총선거 (21대 총선)가 사전투표율까지 합해 60% 넘는 투표율을 보이자 저마다 이해득실을 따지며 높은 투표율에 흥분하는 모습이다. 앞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5일 오후 5시 현재 21대 총선 투표..
제21대 총선 투표용지 인쇄 (수원=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6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의 한 인쇄소에서 직원이 인쇄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용지를 옮기고 있다. 2020.4.6

총선 마지막 유세일 여 "국난극복" vs 통합 "폭주견제"

4.15 국회의원 총선거(21대 총선)을 하루 앞둔 14일 여야는 마지막 유세일인 만큼 각각 '국난극복'과 '정권견제'를 앞세워 막판 표 결집을 위한 총력전을 펼쳤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총선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조주빈 공범 '부따' 영장실질심사 출석 텔레그램 대화방 '박사방'에서 성 착취물을 유포한 조주빈의 공범 A씨가 4월 9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n번방 공범 '부따', 첫 미성년자 신상공개대상 되나

텔레그램 '박사방'에서 운영자 조주빈(24)을 도와 대화방 개설·관리에 관여한 공범 '부따'의 신상을 공개할지 이번 주 결정하기로 하면서 미성년자 신상공개가 일어날지 두고 관심이 보아지고 있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차명진 부천병 후보 국회의원 미래통합당

판결 힘입어 부활한 차명진 "제명과정 부적절"

세월호 텐트 막말 논란으로 미래통합당에서 제명되고 후보자 자격까지 박탈당한 차명진 후보가 법원의 판결에 힘입어 21대 총선에 다시 출마할수 있게 되었다.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김태업 부장판사)는 14일 통합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