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어린이날 종근당 KIDS HOPERA

어린이날 맞아 오페라 공연 선보인 종근당

종근당홀딩스는 1일과 2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S시어터에서 '종근당 KIDS HOPERA' 공연을 선보였다. 종근당 KIDS HOPERA는 종근당홀딩스에서 어린이들을 위해 진행하는 오페라 공연의 새로운 이름이다..
남양유업 홍원식 불가리스 코로나 대국민사과

남양유업의 끝없는 추락..업계 판도 변화에 관심

남양유업이 끝없는 추락을 하고 있다. 이 회사의 이 같은 흔들림에 "어떻게 저 정도로 흔들거리나"란 생각으로 의아하다는 시각과 함께 더불어 업계 판도 변화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남양유업 홍원식(71) 회장..
월간 아이스

'구독 경제' 관련 과자 이어 아이스 선보인 롯데제과

3일 롯데제과가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에 이어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비대면 콘텐츠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작년 첫 번째로 선보인 월간 과자는 서비스 신청 3시..
매일두유 고단백

단백질 강화한 '매일두유 고단백' 출시한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매일두유 고단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매일두유 고단백은 지난 4월 21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먼저 선보인 제품이다. 5월 3일까지 2주 간 판매를 진행했고, 1만 개 ..
브레이브걸스 쿨테크 영상 공개 이랜드 스파오

브레이브걸스 쿨테크 영상 공개한 이랜드 스파오

이랜드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가수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쿨테크 광고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쿨테크는 스파오의 냉감 속옷으로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사용한 소재를 사용해 생활 중에 발..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 노라조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로 노라조 발탁한 hy

hy(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로 푸드송 장인 노라조를 발탁하고 신규 CF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hy는 이날부터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해당 광고를 노출하고 일일 야채 권장량 ..
동아쏘시오그룹 :D-Style Walking

걸음으로 기부 캠페인 참여하는 동아쏘시오그룹

지난 29일 동아쏘시오그룹은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받아 환경보호 활동을 후원하는 비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