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NC신구로점

차별화된 마케팅과 옴니 특화 전략 통한 NC신구로점

이랜드리테일은 NC신구로점이 차별화된 마케팅과 옴니 특화 전략이 통했다고 지난 3일 전했다. NC신구로점은 작년 9월 이랜드리테일이 새롭게 선보였다. 오픈 이후 4개월간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350만명이 넘는 고..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6억 달러 규모 '그린본드' 발행한 현대캐피탈

2일, 현대캐피탈이 6억 달러 규모 그린본드를 발행했다. 이번에 발행한 글로벌 그린본드는 5년물이며, 발행 금리는 미국 5년 국채수익률에 92.5bp를 가산한 1.25%이다. 이는 최초 가이던스 대비 37.5b..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 내논 한국야쿠르트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 내논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을 지난 1일 내놨다. 프로바이오틱스는 기존에 분말 형태로만 제조할 수 있었으나, 식약처가 지난 해 7월 산업발전 지원 등을 목적으로 제조 기준을 개선하며 액상 제품까지 ..
오뚜기

지난해 대폭 개선된 실적 기록한 오뚜기

오뚜기가 '코로나19'로 비대면 상황이 이어진 지난 2020년에 크게 개선된 실적을 기록했다. 29일 유통업계 따르면, 작년 오뚜기는 매출액 2조600억원, 영업이익 2000억원 안팎을 기록했다. 전년대비 10..
다이소 작가콜라보 2

신진 작가 발굴해 상품 출시하고 있는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신진 작가를 발굴해 상품으로 출시하고 있다. 아성다이소가 진행하고 있는 '작가 콜라보 프로젝트'는 인지도 있는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으나, 상품 출시 기회가 적었던 일러스트 작가와 뛰어난 디자인 역량..
신협중앙회

금융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하는 신협

신협이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강화한다. 오는 3월 25일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을 앞두고 준법 기능 강화와 함께 날로 강화되는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에 적극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