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비맥주 대학생 서포터즈 '오비랑' 1기

오비맥주 대학생 서포터즈 '오비랑', 어떤 활동 했나

오비맥주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인 '오비랑' 1기는 대중에게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일상 속에서 친환경 생활을 실천하는 에코스피커로 활동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사용량이 늘어난 마스크의 올바른..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시장 점유율 2위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

KB국민카드가 삼성카드를 제치고 시장점유율 2위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는, 사업 다각화에 있었다. 회원 기반 확대와 자동차 할부금융 등 신성장 동력 확보 등의 영향 때문인 것으로 업계에서는 파악되고 있다. 실제..
kakaotalk_20200529_140458429-jpg.jpg

오뚜기, 지주사 전환 언제쯤

주요 식품 기업들이 대부분 지주회사 전환을 이미 완료한 가운데, 오뚜기는 아직 지주사로의 전환이 이뤄지지 않았다. 공정거래위원회는 불투명한 기업 지배 구조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이 때문에 지배 구조를 간소화 ..
한샘 보나 베이비장

한샘 '보나 베이비장' 특징은

한샘 '보나 베이비장'은, 자녀 방 가구이며 아이의 성장과 용도에 맞춰 모듈을 조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옷장, 서랍장 모듈뿐만 아니라 장난감을 보관할 수 있는 박스 선반장 모듈도 선택 가능하다...
1-jpg.jpg

선수용 껌 제작한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롯데자이언츠에 선수용 맞춤 껌을 만들었다.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는 지난 6월 26일, 롯데자이언츠에 선수용 맞춤 껌을 특수 제작해 전달했다...

다가온 빙과 성수기..롯데제과, 신제품 4종 출시

롯데제과가 빙과 성수기를 맞아 빙과 신제품 4종을 지난 16일 출시했다. '엄마의 실수 망고'는 알폰소 망고 퓨레를 사용해 고급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엄마의 실수'는 지난 2월 뉴트로 트렌..
메리츠화재

'장기 인보험' 1위 넘보는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가 '장기 인(人) 보험'을 공격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해당 시장 후발주자인 메리츠화재는 지난 2019년, 손해보험 업계에서 유일하게 호실적을 기록했다. 지난 2019년, 매출은 8조469억, 영업이익..
2019년 설립된 충남 태안 롯데제과 스위트홈 7호점 ​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스위트홈' 짓는 롯데제과

롯데제과의 '스위트홈'은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설립된다. 해당 활동은 아동 구호단체 세이브더칠드런과 놀이/학습 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놀며 공부할 수 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