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가온 빙과 성수기..롯데제과, 신제품 4종 출시

롯데제과가 빙과 성수기를 맞아 빙과 신제품 4종을 지난 16일 출시했다. '엄마의 실수 망고'는 알폰소 망고 퓨레를 사용해 고급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엄마의 실수'는 지난 2월 뉴트로 트렌..
메리츠화재

'장기 인보험' 1위 넘보는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가 '장기 인(人) 보험'을 공격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해당 시장 후발주자인 메리츠화재는 지난 2019년, 손해보험 업계에서 유일하게 호실적을 기록했다. 지난 2019년, 매출은 8조469억, 영업이익..
2019년 설립된 충남 태안 롯데제과 스위트홈 7호점 ​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스위트홈' 짓는 롯데제과

롯데제과의 '스위트홈'은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설립된다. 해당 활동은 아동 구호단체 세이브더칠드런과 놀이/학습 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놀며 공부할 수 있게..
서민정

아모레퍼시픽 장녀, 보광창업투자 장남과 약혼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의 장녀 서민정씨(29)가 보광창업투자 회장의 장남 홍정환씨(35)와 약혼식을 올린다. 오는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양가 친척들이 모인 가운데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양식품

삼양식품이 영위하고 있는 사업은 무엇

삼양식품이 영위하고 있는 사업은 라면, 스낵, 유제품 등 3개 부문이다. 라면이 차지하는 비중이 85%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때 삼양식품은 한국 라면 시장을 평정했었다. 이상할 것 없는 비중이다. 삼양식품..
한남3구역.jpg

국내 주택 시장서 입지 넓어진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한남3구역' 수주전에서 재개발 사업자로 선정되면서 국내 주택 시장에서의 입지가 넓어졌다. 역대 재개발 사업 중, 가장 큰 규모였던 한남3구역에서 현대건설이 시공사로 선정됐고 수주 확대에 대한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