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

아모레퍼시픽그룹의 2분기 영업이익이 흑자 전환됐다. 해당 분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17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매출은 1조308억원을 올리며 전년 동기 대비 0.4%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26일 올 해 2..
삼성스토어 강남

갤럭시 최초 한국 언팩 알려온 삼성스토어

서울 주요 삼성스토어에서는 오는 26일 진행되는 갤럭시 최초 첫 한국 언팩을 알려왔다. 삼성전자는 이날 27회차를 맞이하는 갤럭시 언팩을 처음으로 대한민국 서울에서 진행한다...

크라운해태, 수해 피해 지역·군부대에 과자 지원

크라운해태제과는 집중호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과 복구 활동에 나선 군부대에 1억원 상당의 과자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수해를 입은 지역 주민을 위로하고, 복구 활동을 펼치는 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부영

부영그룹, 호우 피해 이재민 위해 3억 지원

부영그룹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3억 원을 기부한다고 25일 밝혔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상심이 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
신협

신협, 호우 피해 복구 지원에 박차

신협중앙회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조합원과 지역주민을 위해 종합적인 지원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이어진 집중호우로 46명이 사망하고 13개 지자체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가운데, 신협은 삶..
SPC

SPC, 폭우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추가 지원

SPC가 집중호우로 홍수, 산사태 등의 피해를 입은 전라도 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을 추가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SPC행복한재단은 대한적십자사 전라북도지사를 통해 21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SPC삼립 빵과 ..

효성, 집중호우 구호 성금 3억 전달

효성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과 이재민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 성금 3억 원을 기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효성과 주요 사업 회사인 효성티앤씨㈜, 효성중공업㈜, 효성첨단소재㈜, 효성화학㈜이 그..
KB국민카드 디지털 인재육성 사업

KB국민카드, 농산어촌 청소년에 디지털 교육 지원 ​

KB국민카드는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농산어촌 청소년의 디지털 교육을 위한 'KB국민카드 디지털 인재육성 사업' 후원금 1억원을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 전달된 후원금은 아동 및..
동아제약

동아제약, 폭우 피해 이재민 위해 박카스 3만병 전달

동아제약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위해 피로회복제 박카스 3만병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파주와 함양에 위치한 전국재해구호협회 물류센터에 박카스D 각 1만5천병..
SK

SK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20억 기탁

SK그룹이 전국적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20억원을 기탁했다. SK그룹은 이번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 등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20억원을 지원했다고 20일 ..
한화그룹

한화그룹, 수해 피해 복구 성금 10억 기탁

한화그룹은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구호 성금 10억원을 기탁한다고 20일 밝혔다. 성금 기탁에는 ㈜한화, 한화솔루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화생명, 한화손..
셀트리온

셀트리온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5억 기탁

셀트리온그룹은 전국 각지에서 발생한 집중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위해 복구 성금 5억원을 기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중 3억원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를 통해 이번 수해로 큰 피해가 발생하고 셀..
CJ

CJ그룹, 폭우 피해 구호 성금 5억 기부

CCJ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지원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구호 성금 5억원을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 물품 제공, 긴급 주거시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