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바다 스트리트뷰’ 서비스 시작남태평양의 사모아, 인도양의 차고스 제도, 발리, 바하마, 호주의 산호초지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등도 포함됐다. 제작과정에는 XL 캐트린 해경조사업체, 국립해양보호구역의 NOAA 오피스, 차고스 보존협회 등이 참여..
롯데그룹, 뉴욕 '팰리스호텔' 인수롯데호텔은 2010년 롯데호텔 모스크바를 시작으로 베트남 호치민과 하노이,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미국령인 괌에 잇따라 호텔을 개장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알리는데 주력해왔다. 현재 중국의 심양·옌타이·청두와 ..
韓 인터넷 속도 '세계 1위' … 2위 홍콩보다 32% 이상 빨라17일 온라인 경제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 아카마이의 보고서를 인용해 세계에서 가장 인터넷이 빠른 나라 10곳을 소개했다...
구찌, ‘짝퉁 판매’ 알리바바 또 제소17일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구찌, 이브 생 로랑 등 명품 브랜드를 소유한 프랑스 케어링 그룹은 알리바바가 상표 침해 및 갈취 등을 이유로 손해 배상 및 짝퉁 판매 금지에 대한 소송을 제기했다...
예비군 총기난사범, B급 관심병사에 우울증 경력도… 유서엔 다 죽이고 싶다 적어최씨는 군 복무 시절 B급 관심병사였으며 우울증 치료 기록이 있다고 육군이 밝혔다. 관심병사는 사고를 일으킬 위험이 있어 지휘관들이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병사로 A급(특별관리), B급(중점관리), C급(기본관리)으..
미 육군, 투명인간 현실화? … 투명망토 도입키로미군이 업체들에 제시간 조건은 사막, 숲, 도시지역, 정글, 산악 등 다양한 지형에서 작동해야 하며 심한 바람, 눈보라 치는 날씨, 연기, 안개, 먼지 속에서도 이를 사용하는 병사의 모습을 감춰줄 수 있어야 한다...
알리바바 주가, 80달러 붕괴… 사상 최저가 추락5일 뉴욕증권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알리바바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1.3% 하락한 79.54달러(약 8만6000원)로 거래를 마치며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이날 주가는 개장과 함께 미끄러지며 장중 한때 77달러 선..
뉴욕 도심 빌딩에 코요테 출현… 긴 겨울과 폭설 피해 들어온 듯지난 25일에는 코요테가 생포됐다. 이날 새벽 신고를 받고 출동한 뉴욕 경찰은 맨해튼 남부 원 월드트레이드센터 인근 배터리파크시티에서 '추격전'을 벌인 끝에 한 카페 테라스에서 코요테를 붙잡았다고 지역 언론들이 전했..
화장품 사업 전성시대, 한류 열풍에 힘입어 매출 최대치 기록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드라마와 가요로 시작된 한류가 최근 한식, 뮤지컬, 전통문화 등으로 컨텐츠가 확산되는 가운데 높아진 한국 문화의 위상과 한국 제품의 우수한 품질이 외국에서 호응을 얻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
애플, 9월에 온라인 TV '애플TV' 서비스 출시… 월 30~40달러애플이 온라인 TV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소식통들을 인용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애플 파격 마케팅. 안드로이드?블렉베리폰까지 보상/리퍼16일(현지 시각) 애플 전문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9to5mac)에 따르면 이 회사는 자사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사람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리퍼 및 보상판매 정책을 실시한다...
미군, 전세계 미군기지서 '외국산' 성조기 게양 금지미국 국방부가 1일(현지시간) 세계 모든 미군 기지에서 외국산 성조기 게양을 금지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는 예산 측면에서 주로 값싼 '중국산'을 사용했던 성조기를 사용해왔으나, 관련 법률에 따라 앞으로는 자국에서 만..
실종 된 말레이시아 항공 수색 1년여 만에 중단 가능성호주 정부가 1년전 실종 된 말레이시아 항공 MH370편에 대한 수색이 곧 중단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워런 트러스 호주 부총리는 2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관련국인 호주, 중국, 말레이시아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