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

구글 '바다 스트리트뷰’ 서비스 시작

남태평양의 사모아, 인도양의 차고스 제도, 발리, 바하마, 호주의 산호초지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등도 포함됐다. 제작과정에는 XL 캐트린 해경조사업체, 국립해양보호구역의 NOAA 오피스, 차고스 보존협회 등이 참여..
-

롯데그룹, 뉴욕 '팰리스호텔' 인수

롯데호텔은 2010년 롯데호텔 모스크바를 시작으로 베트남 호치민과 하노이,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미국령인 괌에 잇따라 호텔을 개장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알리는데 주력해왔다. 현재 중국의 심양·옌타이·청두와 ..
-

구찌, ‘짝퉁 판매’ 알리바바 또 제소

17일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구찌, 이브 생 로랑 등 명품 브랜드를 소유한 프랑스 케어링 그룹은 알리바바가 상표 침해 및 갈취 등을 이유로 손해 배상 및 짝퉁 판매 금지에 대한 소송을 제기했다...
-

미 육군, 투명인간 현실화? … 투명망토 도입키로

미군이 업체들에 제시간 조건은 사막, 숲, 도시지역, 정글, 산악 등 다양한 지형에서 작동해야 하며 심한 바람, 눈보라 치는 날씨, 연기, 안개, 먼지 속에서도 이를 사용하는 병사의 모습을 감춰줄 수 있어야 한다...
-

알리바바 주가, 80달러 붕괴… 사상 최저가 추락

5일 뉴욕증권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알리바바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1.3% 하락한 79.54달러(약 8만6000원)로 거래를 마치며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이날 주가는 개장과 함께 미끄러지며 장중 한때 77달러 선..
성조기

미군, 전세계 미군기지서 '외국산' 성조기 게양 금지

미국 국방부가 1일(현지시간) 세계 모든 미군 기지에서 외국산 성조기 게양을 금지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는 예산 측면에서 주로 값싼 '중국산'을 사용했던 성조기를 사용해왔으나, 관련 법률에 따라 앞으로는 자국에서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