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삼성전자, 호주 판매금지 소송서 애플에 최종 승소

삼성전자가 호주서 벌어진 애플과의 판매금지 소송전에서 최종 승소해 태블릿PC 갤럭시탭10.1의 판매에 나설 수 있게 됐다. 이로 인해 대목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갤럭시탭10.1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또 이번 판결은..

프랑스 법원, 삼성전자 아이폰4S 판매금지 가처분 기각

프랑스 법원은 애플의 스마트폰 아이폰4S가 3G 통신특허를 침해했다며 삼성전자가 제기한 판매금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했다. 8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프랑스 파리법원은 삼성전자가 애플에 대해 제기한 3G..

삼성전자 최지성·권오성 쌍두마차 체제 완성

삼성전자가 다시 `투톱 체제'가 됐다. 최지성(세트, 완제품)-권오성(부품)의 쌍두마차가 삼성전자를 이끌게 된 것이다. 메모리, 시스템LSI, LCD 등 부품 분야를 총괄하던 권오현 삼성전자 디바이스솔루션(DS)사업..

법원, "KT 2G 서비스 당분간 계속해야" 판결

법원이 방통위의 승인을 얻어 8일 0시를 기해 2G 이동통신(PCS) 서비스를 중단하려던 KT에 제동을 걸었다. 이에 따라 KT는 당분간 2G 이동통신망을 그대로 유지해야 하게 됐다.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조일영 부..

삼성전자 등 8개사 독점소송서 3억9천만弗 배상

삼성전자와 샤프 등 컴퓨터와 TV용 액정표시장치(LCD) 패널제조업체 8개사가 미국 샌프란시스코 연방법원에서 가격 담합 혐의와 관련된 소송에서 3억8천800만 달러의 배상금을 내기로 합의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6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