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넥슨 뒤늦은 보안대책… 늑장 신고 질문엔 변명만

넥슨이 최근 발생한 해킹사고로 '메이플스토리'의 회원 1320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된 사건과 관련해 비밀번호 변경 캠페인과 휴면계정 보호 시스템을 가동하고 글로벌 보안 관제센터를 구축하는 등 보안에 대한 투자를 강화..

삼성전자, "올해 스마트폰 1억대 이상 판매 기대"

삼성전자는 올해 스마트폰 판매량이 당초 목표치인 1억대를 넘어설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그룹장(전무)는 28일 '갤럭시 노트'와 '갤럭시 넥서스', '갤럭시탭 8.9 LTE'를 ..
이미지

아이폰4S, '미리알림' 일부 기능 국내서 사용 못해

애플의 신제품 스마트폰 '아이폰4S'에 새롭게 탑재된 '미리 알림' 애플리케이션의 일부 기능이 국내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아이폰4S의 '미리 알림' 기능 가운데 위치 정보와 관련..

"美젊은이들, 자동차보다 스마트폰에 열광"

과거 승용차에 열광했던 젊은이들이 이제는 스마트폰에 열광하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가트너를 인용해 미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가트너가 18∼24세 젊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에 따..

'경영권 분쟁' 하이마트 임원·지점장 전원 사직서 제출

유진그룹과 경영권 분쟁을 벌이고 있는 하이마트 임원과 지점장 전원이 회사 측에 반발해 25일 사직서를 회사에 제출했다. 직원들도 사직서 제출에 동참할 분위기여서 하이마트 사태가 점점 악화되고 있다. 하이마트 비상대책..

유진그룹-하이마트 경영권 분쟁 격화… 내일 동맹 휴업

하이마트 최대주주인 유진그룹과 2대주주인 선종구 현 회장 사이의 경영권 분쟁이 격화하고 있다. 전자제품 판매업체인 하이마트는 유진그룹과 선종구 현 회장의 경영권 분쟁으로 전국 304개 지점 임직원들이 25일 연차 휴..

"애플, 샤프와 내년 2월부터 iTV 생산"

고(故) 스티브 잡스가 죽기 전에 공을 들였던 애플TV(iTV)가 내년 2월 본격 생산에 들어가 내년 중반에는 시판될 것으로 알려졌다. 잡스가 죽기 직전 개발이 완료된 iTV를 확인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벌써부터..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디스플레이 日 샤프서 생산

애플이 강력한 라이벌이 되어버린 삼성전자와의 관계를 조금씩 정리하고 일본 샤프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블룸버그통신은 23일(현지시간) 뉴욕 본사 투자은행 제프리스 앤 코의 피터 미섹 애널리스트의 보고서를 인용해 ..

하이마트 경영권 분쟁 일어나

전자제품 판매업체인 하이마트와 대주주인 유진기업이 경영권 분쟁을 벌이고 있다. 최대주주인 유진그룹이 하이마트 창업자인 선종구 회장 대신 직접 경영권을 행사하겠다며 실력 행사에 나선 것이다. 선종구 하이마트 회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