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뒤늦은 보안대책… 늑장 신고 질문엔 변명만넥슨이 최근 발생한 해킹사고로 '메이플스토리'의 회원 1320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된 사건과 관련해 비밀번호 변경 캠페인과 휴면계정 보호 시스템을 가동하고 글로벌 보안 관제센터를 구축하는 등 보안에 대한 투자를 강화..
삼성전자, "올해 스마트폰 1억대 이상 판매 기대"삼성전자는 올해 스마트폰 판매량이 당초 목표치인 1억대를 넘어설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그룹장(전무)는 28일 '갤럭시 노트'와 '갤럭시 넥서스', '갤럭시탭 8.9 LTE'를 ..
"드디어 떴다" 삼성전자 신형병기 '갤럭시노트' 국내 출시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장점을 결합한데다 디지털펜 'S펜'을 장착한 신개념 스마트 기기인 삼성전자의 야심작 '갤럭시노트'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사옥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
아이폰4S, '미리알림' 일부 기능 국내서 사용 못해애플의 신제품 스마트폰 '아이폰4S'에 새롭게 탑재된 '미리 알림' 애플리케이션의 일부 기능이 국내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아이폰4S의 '미리 알림' 기능 가운데 위치 정보와 관련..
"美젊은이들, 자동차보다 스마트폰에 열광"과거 승용차에 열광했던 젊은이들이 이제는 스마트폰에 열광하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가트너를 인용해 미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가트너가 18∼24세 젊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에 따..
구글 슈미트 회장, 포스코에서의 감동 담은 한국 예찬글 '구글플러스'에 올려최근 방한했던 세계 최대의 인터넷 회사 구글의 에릭 슈미트(Eric Schmidt) 회장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한국을 예찬하는 내용을 사진과 함께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한국 방문에서 변..
페이스북, 단말기 제조사와 손잡고 SNS 특화된 '페이스북 폰' 개발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특화된 이른바 '페이스북 폰'이 개발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디지털 기술분야 전문 블로그인 '올싱즈디지털(All Things Digital)'에 따르면, 대만의 후대..
삼성전자 야심작 '갤럭시 넥서스' 1호 제품 불량상태로 출시 '망신'삼성전자가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4S에 맞서기 위해 구글과 손잡고 야심차게 출시한 '갤럭시 넥서스'의 첫 번째 판매 제품이 불량인 것으로 밝혀져 망신을 사고 있다. 미국 IT전문 매체인 엔가젯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영..
'경영권 분쟁' 하이마트 임원·지점장 전원 사직서 제출유진그룹과 경영권 분쟁을 벌이고 있는 하이마트 임원과 지점장 전원이 회사 측에 반발해 25일 사직서를 회사에 제출했다. 직원들도 사직서 제출에 동참할 분위기여서 하이마트 사태가 점점 악화되고 있다. 하이마트 비상대책..
유진그룹-하이마트 경영권 분쟁 격화… 내일 동맹 휴업하이마트 최대주주인 유진그룹과 2대주주인 선종구 현 회장 사이의 경영권 분쟁이 격화하고 있다. 전자제품 판매업체인 하이마트는 유진그룹과 선종구 현 회장의 경영권 분쟁으로 전국 304개 지점 임직원들이 25일 연차 휴..
"애플, 샤프와 내년 2월부터 iTV 생산"고(故) 스티브 잡스가 죽기 전에 공을 들였던 애플TV(iTV)가 내년 2월 본격 생산에 들어가 내년 중반에는 시판될 것으로 알려졌다. 잡스가 죽기 직전 개발이 완료된 iTV를 확인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벌써부터..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디스플레이 日 샤프서 생산애플이 강력한 라이벌이 되어버린 삼성전자와의 관계를 조금씩 정리하고 일본 샤프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블룸버그통신은 23일(현지시간) 뉴욕 본사 투자은행 제프리스 앤 코의 피터 미섹 애널리스트의 보고서를 인용해 ..
하이마트 경영권 분쟁 일어나전자제품 판매업체인 하이마트와 대주주인 유진기업이 경영권 분쟁을 벌이고 있다. 최대주주인 유진그룹이 하이마트 창업자인 선종구 회장 대신 직접 경영권을 행사하겠다며 실력 행사에 나선 것이다. 선종구 하이마트 회장은 "..
KT, 2G 서비스 내달 8일 종료… 4G LTE 서비스 가능해져KT가 2G 이동통신(PCS) 서비스를 다음 달 8일부터 중단한다. 삼수 끝에 힘겹게 이루어진 승인이다. 이로써 KT는 애만 태우고 있던 4G LTE 서비스를 내년 상반기 중으로 시작할 수 있게 됐다. 방송통신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