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허정무호, 월드컵까지 일정은?

월드컵 원정 16강 진출을 노리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아프리카 강호 코트디부아르와 친선경기를 2-0 완승을 거두고 기분좋게 해산했다. 허정무 감독은 선수들의 평가들을 종합해 빠르면 4월 말이나 늦어도 5월 초에 최종 ..
이미지

프로농구, 중상위권 경쟁 치열

프로농구 정규시즌이 막바지에 접어들며 중상위권 팀들의 순위 경쟁이 더욱 치열한 대결 구도가 형성됐다. 6강 플레이오프를 앞둔 상황에서 토너먼트 방식에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3, 4, 5위 팀 간의 눈치 싸움이..

샤킬 오닐 오른쪽 엄지손가락 수술

미 프로농구(NBA) 간판스타 샤킬 오닐(38·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이 오른 엄지손가락 수술을 받아 사실상 정규시즌 아웃됐다. AP통신은 2일(한국시간) “샤킬 오닐이 오른쪽 엄지손가락 수술을 받아 남은 정규시즌 출..
이미지

박찬호, 뉴욕 양키스 새 둥지 틀어

박찬호는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Park 61 피트니스 클럽'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지난해 월드시리즈 챔피언 뉴욕 양키스에 입단한다고 밝혔다. ..

박찬호, 시카고 컵스에 새 둥지 트나?

'코리안 특급' 박찬호가(37)가 시카고 컵스행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해 11월 FA를 선언해 4개월 여 동안 집 없이 방황의 세월을 보낸 박찬호는 여러 미 프로야구 팀에 입단 가능성이 제기됐지만 선발 투수 자리와..

타이거 우즈 "나의 행동은 비난받아야 마땅"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35)가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불륜설과 이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타이거 우즈는 20일 새벽(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폰테베드라비치 TPC소그래스 클럽하우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그동안의..
이미지

박태환 귀국 "자신감 되찾았다"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스테이트오픈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차지하고 돌아온 박태환이 "경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감을 되찾았다"고 15일 밝혔다...

올림픽 첫 메달 이승훈, 24일 10,000m 도전

스피드스케이팅 5,000m 은메달로 한국의 첫 메달을 따내 한국 빙상의 신데렐라로 떠오른 이승훈이 우리 시각으로 오는 24일 10,000m에서 다시 새로운 역사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