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켜전설 미셀콴, 연세대서 학생들과 진솔한 대화미국의 미셀 콴(29)이 6일 오후 2시 연세대학교에서 학생들과 만나 아시안 아메리칸 문화홍보대사로서의 삶, 피겨스케이터로서의 삶 등을 진솔하게 풀어낼 계획이다...
FA 박찬호, 그의 행보는?FA 신분인 '코리아 특급' 박찬호(37)가 내년 시즌에 어느 팀으로 이적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찬호의 전 소속팀인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지난 1일 쿠바 출신 구원투수 데니스 바에스와 2년 계약을 체결하면서 박..
V리그 남자부, 치열한 2위싸움 예고NH농협 V 리그가 3라운드에 접어들면서 올 시즌 반이 지났다. 이에 남자부 배구 순위의 윤곽이 차츰 드러나고 있다. 지난 시즌 챔피언 삼성화제가 변함없이 독주체재를 굳힌 가운데 현대캐피탈과 대한항공, LIG 손해보..
리오넬 메시, FIFA '올해의 선수' 선정‘리틀 마라도나’ 리오넬 메시(22·FC 바르셀로나)가 국제축구연맹(FIFA) 올해의 선수로 뽑혔다. 메시는 22일(한국시간) 스위스 취리히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플레이어 갈라’에서 20..
박주영, 52일 만에 시즌 4호골프랑스 프로무대에서 뛰고 있는 박주영(24·AS모나코)이 53일 만에 시즌 4호골을 터뜨렸다. 박주영은 17일(한국시간) 모나코 루이2세 경기장에서 열린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스타드 렌과의 정규리그 홈 경기에서 최..
김상현-최희섭, KIA 1차 연봉 협상 결렬KIA 타이거즈 통합우승의 주역인 김상현과 최희섭이 구단과의 첫 연봉협상을 가졌다. 이 둘은 14일 구단 납회식이 끝난 뒤 구단 사무실에서 재계약 협상 테이블에 앉았다. 그러나 1차 합의는 서로의 이견이 좁혀지지 않..
FC서울, 새 사령탑 넬로 빙가다 감독 취임K-리그 FC서울이 포르투갈 출신 넬로 빙가다(56)를 새 사령탑에 선임했다. FC서울 구단 측은 14일 "이집트 올림픽 대표 감독과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등에서 다양한 국가 대표팀 지휘봉을 잡았던 빙가다 감독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