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이승엽, 시즌 2호 홈런 폭발

이승엽(34. 요미우리 자이언츠)이 열흘 만에 시즌 2호 홈런을 폭발시켰다. 이승엽은 24일 도쿄돔에서 열린 2010일본프로야구 히로시마 도요 카프와의 경기에서 대타로 출전해 솔로 아치를 그려냈다. 팀이 6-3으로 ..

이청용, EPL 포츠머스戰 교체출전

‘블루 드래곤’ 이청용(볼턴 원더러스)이 교체멤버로 활약했지만 공격 포인트를 올리진 못했다. 이청용은 24일(한국시간) 리복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009~2010 36라운드 포츠머스와의 경..

오초아, LPGA 공식 은퇴선언

지난 8년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약하며 정상의 자리를 지켜왔던 ‘新 골프여제’ 로레나 오초아(29. 멕시코)가 공식적으로 은퇴의사를 밝혔다. 오초아는 24일(한국시간) 멕시코의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기..
이미지

추신수, 4타수 1안타 타격시동

‘추추 트레인’ 추신수(28)가 전날 무안타 부진을 씻고 다시 안타 행진에 돌입했다. 추신수는 22일(한국시간) 미국 미네아폴리스 타겟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원정경기에서 3번 타자 겸 우익수로 ..
이미지

추신수, 4타수 ‘무안타’ 부진…원정 징크스에 막혀

‘추추 트레인’ 추신수(28·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무안타 부진으로 잠시 주춤했다. 추신수는 21일(한국시간) 미국 타켓필드에서 열린 미프로야구(MLB)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3번 타자 겸 우익수로..
이미지

양용은 금의환향 “고향땅에서 우승하겠다”

‘바람의 아들’ 양용은(38)이 우승컵을 들고 고향인 제주도로 금의환향했다. 양용은은 지난 19일 오후 제주공항을 통해 입국해 “고향에서 경기를 치르는데 고향팬들과 한국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제주도서 골프 ‘별들의 전쟁’

오는 22일 제주도에서 사흘간 제주 핀크스GC(파72)에서 유러피언골프(EPGA) 투어 발랜타인 챔피언십이 개최된다. 이 대회에는 동양인 첫 PGA 메..
이미지

추신수, 역전 3점포 작렬…팀 구했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추신수(28)가 극적인 역전 3점홈런으로 연패의 수렁에 빠져있던 팀을 구해냈다.추신수는 16일(이하 한국시간) 홈구장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경기에서 0-2로 뒤..
이미지

울산-서울, 진검승부 임박

올시즌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두 팀이 드디어 맞대결을 펼친다. 울산과 서울은 오는 18일 오후 3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쏘나타 K-리그 2010 8라운드를 치른다.최근 서울은 포항, 수원, 대구를 차례로 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