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이승엽, 하라 감독 마음 돌려

이승엽(34·요미우리 자이언츠)이 시즌 첫 홈런포를 날리며 하라 다쓰노리(52) 감독의 눈도장을 찍어냈다. 올 시즌 13타수 1안타로 부진의 늪에 빠진 이승엽은 홈런을 기록하며 전성기 때의 타격감을 부활할지 야구팬들..
이미지

이영표, AFC 챔스리그 풀타임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알 힐랄의 이영표(33)가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D조 5차전 알 사드(카타르)와의 경기서..
이미지

대구 경북, 레저 스포츠용 자전거 이용자 많아

대구경북연구원은 시민 5339명을 대상으로 자전거 통행실타를 조사한 결과 대상자의 절반이 넘은 55%가 주 3회 자전거를 이용한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대상자중 15.4%가 주 6회 정도 자전거를 사용하고..

추신수, 이틀 연속 홈런포

‘추추 트레인’ 추신수(28·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이틀 연속 홈런포를 쏘아올렸다. 추신수는 13일(한국시간) 미국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미 프로야구(MLB)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경기에서 우익수 겸 ..

추신수, 올 시즌 첫 ‘홈런포’

‘추추트레인’ 추신수가 올 시즌 첫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추신수는(28)는 12일(한국시간) 미국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2010 미 프로야구(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우익수 겸 3번 타자로 선발..

타이거 우즈, 복귀전 ‘성공적’

‘골프 황제’ 타이거우즈(35·미국)가 마스터스 대회를 통해 성공적인 복귀전을 치렀다. 우즈는 12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내셔널골프장(파72·7435야드)에서 열린 마스터스 토너먼트 마지막 날 경기에서 ..
이미지

허정무 감독, 안정환 경기력 점검 나서

허정무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이 ‘반지의 제왕’ 안정환(35·다롄)의 경기력 점검에 나선다. 허정무 감독은 2010 남아공월드컵 최종엔트리를 구성하기 위해 안정환을 비롯해 K-리그와 J-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의 점검..
이미지

전라남도 ‘전국 섬 등산대회’ 개최

전라남도가 오는 11일 신안군과 함께하는 ‘전국 섬 등산대회’를 개최한다. 전라남도는 테마별 섬 개발사업의 한가지인 ‘등산의 섬’ 조성을 완료함에 따라 전국 등산동호인, 가족등산객 등 1000여명을 대상으로 등산대..

마스터스 ‘우즈 효과’의 득과 실

올 시즌 PGA 첫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골프 황제’의 귀환으로 경기 관람권 예매가 크게 치솟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스터스 관람권 온라인 판매를 담당하는 ‘스튜브허브’는 “회사 창립 이후 관람권 판매..

추신수 ‘침묵’ 5타수 무안타

전날 2안타로 맹타를 휘두른 추신수(28·클리블랜드)가 오늘은 무안타로 침묵했다. 추신수는 9일(한국시간) 미국 시카고 U.S 셀룰러 필드에서 열린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3번 타자겸 우익수로 선발출장해 5타수 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