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두산 ‘김동주 투런포’ 힘입어 2연승 질주

두산 베어스가 김동주(34)의 투런포에 힘입어 시범경기 2연승을 질주했다. 두산은 1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0 프로야구 시범경기 삼성 라이온즈와의 시범경기에서 6-5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2연승 행진을 ..

김태균, 시범경기 3안타 ‘폭발’

김태균(28·지바 롯데)이 일본무대에서 처음으로 3안타를 쳐냈다. 김태균은 12일 일본 지바현 지바 마린스타디움에서 열린 세이부 라이온스와 시범경기에서 1루수 겸 4번 타자로 출장해 4타수3안타 2타점으로 좋은 성적..

2010 밴쿠버 패럴림픽 개막

전 세계 장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계 스포츠 대축제를 펼친다. 2010밴쿠버동계장애인올림픽 개막식이 13일 오전(한국시간) 캐나다 밴..
이미지

롯데 ‘1.5군’으로 시범경기 4전 전승

‘부산갈매기’ 롯데 자이언츠가 주전들이 대부분 빠진 가운데도 지난해 프로야구 준우승팀 SK 와이번스를 꺾었다. 롯데는 12일 문학구장에서 열린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시범경기 SK 와이번스와의 원정경기에서 ..

추신수, 안타·도루 1개씩 추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추신수(28)가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안타와 도루를 각가 1개씩 추가했다. 추신수는 10일(한국시간)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컴플렉스에서 열린 미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시범..
이미지

KT-모비스 정규리그 우승 놓고 각축전

프로농구 정규시즌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1위 부산 KT와 2위 울산 모비스 중 누가 우승을 차지할 지 농구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부산 KT는 39승 14패로 1위를 달리고 있지만 38승 14패로 2위인 울산 모비..
이미지

허정무호, 월드컵까지 일정은?

월드컵 원정 16강 진출을 노리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아프리카 강호 코트디부아르와 친선경기를 2-0 완승을 거두고 기분좋게 해산했다. 허정무 감독은 선수들의 평가들을 종합해 빠르면 4월 말이나 늦어도 5월 초에 최종 ..
이미지

프로농구, 중상위권 경쟁 치열

프로농구 정규시즌이 막바지에 접어들며 중상위권 팀들의 순위 경쟁이 더욱 치열한 대결 구도가 형성됐다. 6강 플레이오프를 앞둔 상황에서 토너먼트 방식에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3, 4, 5위 팀 간의 눈치 싸움이..

샤킬 오닐 오른쪽 엄지손가락 수술

미 프로농구(NBA) 간판스타 샤킬 오닐(38·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이 오른 엄지손가락 수술을 받아 사실상 정규시즌 아웃됐다. AP통신은 2일(한국시간) “샤킬 오닐이 오른쪽 엄지손가락 수술을 받아 남은 정규시즌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