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유한양행, 사회책임경영 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일동제약, 고객가치경영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자생한방병원, 소비자신뢰 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중소기업중앙회, 고객가치경영 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세븐일레븐, 소비자신뢰 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키친아트, 소비자보호 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태평양, 윤리경영 부문수상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하이브랜드, 고객감동경영 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한국소비자학회, 공로상 수상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한국자산관리공사, 고객지향서비스 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한국투자신탁운용, 소비자신뢰 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GS건설, 사회책임경영 부문 선정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ING생명, 소비자신뢰 부문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