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윌스기념병원, 고객지향서비스 부문 선정윌스기념병원이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고객지향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윌스기념병원은 2002년 가을, 현대 척추수술의 아버지로 불리는 윌스 박사를 기념하고자 설립된 척추관절질환 치료 전문병원이다. 윌스..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유한양행, 사회책임경영 부문 선정제약회사 유한양행이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사회책임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좋은 제품을 만들어 기업과 동포에 도움을 주자”라는 기업 철학으로 1926년 설립된 국내 대표 제약회사 유한양행은 84년 동안..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일동제약, 고객가치경영부문 선정제약회사 일동제약이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고객가치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1941년 창립된 일동제약은 우수 의약품의 개발과 공급이라는 외길을 걸어오며 국민들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해 왔다. 국내 최초의..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자생한방병원, 소비자신뢰 부문 선정척추전문 한방병원, 자생한방병원이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소비자신뢰 부문에 선정됐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척추전문 한방병원인 자생한방병원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자생한방병원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중소기업중앙회, 고객가치경영 부문 선정중소기업중앙회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고객가치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중소기업중앙회가 대기업의 무분별한 SSM, MRO(소모성자재 구매대행)사업 및 두부, 막걸리 등 기초식품형 중소기업..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세븐일레븐, 소비자신뢰 부문 선정㈜코리아세븐이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소비자신뢰 부문에 선정됐다. ㈜코리아세븐(대표 소진세)은 1989년 5월, 국내 최초의 편의점 ‘세븐일레븐 올림픽선수촌점’을 개점한 이래 업계를 주도하며 소매유통의..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키친아트, 소비자보호 부문 선정주방문화를 선도하는 ㈜키친아트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소비자보호 부문에 선정됐다. ㈜키친아트는 1960년 설립된 경동산업이 모태로 2001년 브랜드 명칭으로 상호를 “(주)키친아트”로 변경하고 “주방..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태평양, 윤리경영 부문수상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이 한국 대표 로펌으로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윤리경영 부문에서 수상했다.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은 대형 로펌 중에서도 1980년 설립 당시부터 눈에 띄는 3대 경영철학을 고집해 ..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하이브랜드, 고객감동경영 부문 선정도심형 프리미엄 아웃렛 하이브랜드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고객감동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하이브랜드는 2005년 6월에 오픈 한 국내 최초 강남에 위치한 도심형 프리미엄 아웃렛이다. 마이클코어스, 겐조..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한국소비자학회, 공로상 수상한국소비자학회(회장: 여정성 서울대 교수)는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공로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 선정위원회에서는 “소비자권익신장을 위한 헌신적인 학술활동과 전파를 통해 학계 학술발전은 물론 기업의 ..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한국자산관리공사, 고객지향서비스 부문 선정한국자산관리공사는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고객지향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온비드란 Online Bidding을 뜻하며, 한국자산관리공사(사장 장영철, KAMCO)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의 이름이다..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한국투자신탁운용, 소비자신뢰 부문 선정한국투자신탁운용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소비자신뢰 부문에 선정됐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37년 역사를 가진, 현재 관리자산 약 19조 규모의 국내대표 자산운용회사이다. 업계의 리딩자산운용사로서 20..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GS건설, 사회책임경영 부문 선정GS건설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사회책임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지난 2008년 초 ‘비전 2015 선포식’을 통해 글로벌 탑티어 건설사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GS건설은 올해 초 글로벌 리더기업으..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ING생명, 소비자신뢰 부문 선정ING생명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소비자신뢰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들어 보험업계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제도 및 시스템 구축을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기존 고객의 유지 ..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LG전자, 고객지향서비스 부문 선정LG전자는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고객지향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은 소비자의 권리를 존중하고, 권익 우선주의 경영의 실천을 위한 수상제도로, 각 브랜드별 소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