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단비' 출연 정경호…나쁜 남자 스타일 통화 '눈길'

1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단비'에서 배우 정경호가 나쁜남자로 돌변해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출연진들은 아침 식사를 먹기 위한 미션을 수행을 했는데, 친한 연예인한테 전화를 걸어 상대가 받으..

이청용 `노스웨스트 풋볼 어워드' 후보에 올라

이청용(22.볼턴)이 잉글랜드 북서부지방 클럽을 대상으로 최고의 선수를 뽑는 `노스웨스트 풋볼 어워드' 후보 명단에 들었다고 볼턴 원더러스가 구단 홈페이지를 30일 밝혔다. ‘노스웨스트 풋볼 어워드’ 후보자는 이청룡..
이미지

지아, 파격 새 자켓 이미지 공개 후 ‘표절 논란’

지아가 파격적인 컨셉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함과 동시에 표절논란에 휩싸였다. 먼저 공개했던 이미지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지아는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였던 1차 이미지의 컨셉보다 더욱 강렬하고 파격적인 이미지 두 컷을 ..

유재석·정형돈·노홍철, 故백남봉 빈소 찾아 조문

30일 오후 1시 20분경에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이 선배 백남봉의 타계 소식을 듣고 고인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이들은 비통한 표정으로 눈물을 흘렸고, 1시간 이상 빈소를 지켰다. 아울러 원로..
이미지

박규리母 박소현, 암투병기 첫 고백

걸그룹 '카라' 리더 박규리가 어머니의 암투병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사전녹화에 박규리와 출연한 성우 어머니 박소현 씨는 "규리가 연습생 시절 회사가 ..
이미지

윤지민, 강동원과의 친분 고백 ‘들어보니…’

윤지민이 모델출신 탤런트 강동원과의 친분을 고백했다. 윤지민은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키가 173cm다"며 "모델을 8년간 했다"고 말했다. 이에 "모델로 활동하는 분들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