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정은, 중국에서 양꼬치 장사를 한다?19일 중국 매체에 따르면, 중국 심양 지역의 모 학교 앞에 북한 김정은과 닮은 사람이 양꼬치 장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얼굴이 북한 김정은과 너무도 닮아서 지나가는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한다..
대만, 사고 싶지 않은 모바일 브랜드 2위 삼성대만 모바일앱 전문 매체 App01에 따르면, '돈이 있어도 사고 싶지 않은 모바일 브랜드'를 묻는 설문조사에서, 삼성전자가 2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폰6 가상 동영상 공개...투시영상기능 탑재??19일 이탈리아 광고회사 Set Solution(이하, 셋 솔루션)이 ‘iPhone 6 The Future’라는 제목으로 아이폰6의 가상 동영상을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셋 솔루션은 이전에도 아이폰 시리즈의 가상..
올 봄 첫 황사, 미세먼지농도 높아...실외 활동 자제해야18일 오전부터 19일 오전까지 전국적으로 황사 예보가 내려졌다. 이번 황사는 16일 오후 몽골 사막에서 강한 모래폭풍이 일면서 생긴 것으로 우리나라에는 올 봄 첫 황사다...
한국 영화, 왜 중국에서 뜨지 못하는 걸까?드라마 ‘상속자들’과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외계인 도 교수”(‘별에서 온 그대’도민준, 김수현 역)도 “긴 다리 오빠”이민호도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반해서, 세계적으로 ..
중국서 '별그대' 열풍, 한국 예능 저작권료도 급상승“별에서 온 그대”의 열풍과 함께, 중국에서의 한류, 한국 드라마, 한국 연예인들도 동반상승 효과를 얻고 있다. 이뿐 아니라, 중국 내 각 방송사에서 경쟁적으로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수입하려고 혈안이 되어 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