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법원, 메이도프 보석 취소 요청 ‘기각’미국 법원은 12일(현지시간) 금융사기 혐의를 받고 있는 버나드 메이도프(70)에 대한 검찰의 구속 요청을 기각하고 보석 상태의 신분을 유지키로 ..
오바마, "경기부양책 통과는 촌각을 다투는 일"[워싱턴=한국재경신문]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8일(현지시간) 미국 경제 침체의 극적 악화를 막기 위해선 신속한 경기부양 법안 통과를 강조했다. 오바마..
"메이도프 책상서 1조7300억달러 규모의 개인수표 발견"블룸버그 통신은 8일(현지시간) 버나드 메이도프 사건 수사 과정에서 사무실 책상안에 숨겨져 있던 개인수표 100매를 발견했다고 전했다. 이날 검찰측은 "이 수표들은 가족과 친구..
IBM, 이달말 대대적 감원<블룸버그>IBM이 글로벌 경기침체 여파로 이달말 수천명을 감원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6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내부 직원들은 1월말 중 해고가 단행될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있으며 해고 규모가 과거보다 훨씬 ..
오바마, "대규모 감세안 추진"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 당선인이 경기부양책의 일환으로 3100억달러에 달하는 감세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