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리바다 아이튠즈 스토어 이미지

국내 가요, 아이튠즈 타고 세계 시장 나간다

국내 음원콘텐츠를 애플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해외에 유통하고 있는 소리바다는 국내 저작권 신탁단체인 한국음원제작자협회(회장 이덕요)와 아이튠즈 스토어에 국내 가요 콘텐츠 17만여곡을 전세계 81개국에 제공하는 해외..

세대별 즐겨 찾는 인기 사이트는?

아이폰의 도입으로 걸어 다니며 인터넷을 하는 환경이 한 층 더 가까워졌다. 인터넷 이용률이 높아질 수록 여러 사이트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지만 절대적 위치를 점하고 있는 포털과의 경쟁은 힘겹다. 하지만..
조성아루나

홈쇼핑 매출 일등공신도 '화장품'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심(女心)'이 2009년 홈쇼핑을 달궜다. GS샵이 지난 11월 30일까지 TV홈쇼핑 부문 누적 판매량을 기준으로 '2009년 히트상품'을 선정한 결과 총 35만 세트가 판매된 색조화장품 '조성..

한국인 '소주' 가장 좋아해

우리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술로 '소주'가 꼽혔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터가 음주자들이 최근 가장 좋아하는 주류를 조사한 결과, 소주가 응답자 3명중 1명꼴인 34.4%로 가장 높게 나타났고, 2위는 막걸리(2..

홈플러스, 업계 최대 규모 '나눔 바자회' 진행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오는 11일 '홈플러스 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홈플러스 나눔 바자회'는 이승한 회장을 비롯한 홈플러스 임직원과 고객들이 기증한..

GS샵, 편의점 통해 24시간 반품 가능

GS샵이 편의점을 통한 24시간 반품 서비스를 개시한다. GS샵은 CVSnet과 편의점 택배 업무 제휴를 맺고 전국 '패밀리마트'와 'GS25' 매장에서 2일부터 자사 반품 상품 회수 업무를 시작했다..
스무디킹 캘린더

외식업계, 연말 맞아 1석 2조 '캘린더 마케팅' 후끈

연말연시를 맞아 외식업계들이 캘린더 마케팅에 돌입했다. 달력이나 다이어리는 연말연시에 소비자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많은 판촉물이다. 특히 외식 업계는 매월 계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