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90%, "영양성분, 주의깊게 보겠다"식품업계가 오는 2010년을 목표로 자율적으로 도입을 추진하고 있는 “영양성분앞면표시제”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매우 호의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가요, 아이튠즈 타고 세계 시장 나간다국내 음원콘텐츠를 애플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해외에 유통하고 있는 소리바다는 국내 저작권 신탁단체인 한국음원제작자협회(회장 이덕요)와 아이튠즈 스토어에 국내 가요 콘텐츠 17만여곡을 전세계 81개국에 제공하는 해외..
세대별 즐겨 찾는 인기 사이트는?아이폰의 도입으로 걸어 다니며 인터넷을 하는 환경이 한 층 더 가까워졌다. 인터넷 이용률이 높아질 수록 여러 사이트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지만 절대적 위치를 점하고 있는 포털과의 경쟁은 힘겹다. 하지만..
서울팔래스호텔, WORLD HOTELS와 업무 협약식서울팔래스호텔이 지난 8일, 스카이 볼룸에서 국내에서는 3번째로 세계적인 독립호텔들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WORLDHOTELS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홈쇼핑 매출 일등공신도 '화장품'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심(女心)'이 2009년 홈쇼핑을 달궜다. GS샵이 지난 11월 30일까지 TV홈쇼핑 부문 누적 판매량을 기준으로 '2009년 히트상품'을 선정한 결과 총 35만 세트가 판매된 색조화장품 '조성..
파리바게뜨, '사랑의 모금 캠페인' 실시파리바게뜨가 지난 7일, 명동 신세계 백화점 본점 앞 분수대 광장에서 '2009 구세군 성금 전달식' 갖고, '사랑의 모금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리바이스 패션 업계 최초로 CCMS 인증리바이 스트라우스(Levi Strauss & Co) 코리아(대표 조형래)가 패션업계 최초로 CCMS(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를 인증 받았다...
한국인 '소주' 가장 좋아해우리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술로 '소주'가 꼽혔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터가 음주자들이 최근 가장 좋아하는 주류를 조사한 결과, 소주가 응답자 3명중 1명꼴인 34.4%로 가장 높게 나타났고, 2위는 막걸리(2..
홈플러스, 업계 최대 규모 '나눔 바자회' 진행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오는 11일 '홈플러스 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홈플러스 나눔 바자회'는 이승한 회장을 비롯한 홈플러스 임직원과 고객들이 기증한..
GS샵, 편의점 통해 24시간 반품 가능GS샵이 편의점을 통한 24시간 반품 서비스를 개시한다. GS샵은 CVSnet과 편의점 택배 업무 제휴를 맺고 전국 '패밀리마트'와 'GS25' 매장에서 2일부터 자사 반품 상품 회수 업무를 시작했다..
외식업계, 연말 맞아 1석 2조 '캘린더 마케팅' 후끈연말연시를 맞아 외식업계들이 캘린더 마케팅에 돌입했다. 달력이나 다이어리는 연말연시에 소비자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많은 판촉물이다. 특히 외식 업계는 매월 계절에..
오픈마켓 링크맥스, ‘스타일 적성검사’ 서비스 선보여옷을 고를 때 고민되는 것 중 하나는 ‘이 옷이 나에게 어울릴까’라는 생각이다. 아무리 예쁜 옷도 자신과 맞지 않는다면 무용지물. 내 패션 스타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겨울철 집안 온도 1도 높이는 절약형 난방용품 인기경기 불황으로 연료비가 적게 들거나 전기 소모가 없는 에너지 절약형 난방용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가정에서는 창문이나 현관문 틈새 등을 통해 들어오는 찬 바람만 잘 차단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