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마트한 IT와 만나다2010년 최대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스마트'가 패션과 스포츠뿐 아니라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들에 영향을 주고 있다. 첨단과학 기술을 접목시킨 의류부터 개인 트레이너 대신 체계적인 러닝을 도와주는 음성코칭..
유통업계, 늘리거나, 줄이거나 가감마케팅 인기제품의 용량·첨가물·칼로리 등을 늘리고 줄이는 유통업계의 '가감마케팅'이 인기다. 소비자들의 기호가 다양해지고 시대의 트렌드가 변해감에 따라 이에 따른 제품 개발 및 출시가 끊이지 않고 있는 것이다...
어린이식품, 온라인 전문몰을 잡아라어린이용 식품 시장이 성장하면서 이들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인터넷몰도 급증하고 있다. 불량 먹거리 파동과 각종 화학첨가물의 유해 논란이 일면서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부모들이 늘자 어린이전용 식품과 전문 쇼핑몰이 각광..
'봄 신부 잡아라!'…e몰 혼수대전 한창본격적인 결혼 시즌인 봄의 초입, 온라인 몰에서는 봄 신부의 마음을 잡기 위한 혼수 대전이 한창이다. 특히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혼수를 장만하려는 신세대 신혼부부들이 늘면서 온라인 몰에서는 3월 초부터..
물 사랑에 앞장선 기업들산업의 발전과 함께 환경오염에 대한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기업들이 환경보호와 관련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깨끗한 물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며..
주류업계 봄 맞이 이벤트 다양춘삼월 봄을 맞아 위스키·맥주·와인업계 등 주류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봄을 맞이하는 3월을 기점으로 주류업계에서는 대대적인 마케팅을 시작으로 봄 및 여름 시즌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
LnA, '패치워크' 캔버스화 출시이태리 브랜드 LnA은 최근 '패치워크' 캔버스화를 출시했다. '패치워크' 캔버스화는 다양한 컬러의 패브릭을 짜깁기(Patchwork)한 디자인으로 빈티지함을 강조했으며, 쿠션감이 좋은 솔(Sole)을 채택해 착화감..
화이트데이에 연인과 함께 복합쇼핑몰로 GO!사랑하는 그녀에게 숨겨둔 마음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가 코 앞이다. 어디 가서 무엇을 먹고, 어떤 멋진 이벤트를 준비해야 그녀의 마음에 쏙 들지 고민인 당신, 복합쇼핑몰을 찾으면 이 고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
예스24, e러닝강좌와 전자책이 반값!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진수)는 직장인, 학생, 취업준비생들이 어학공부, 재테크, 자기계발 등 새로운 결심을 다지는 봄을 맞아 e러닝 인기강좌와 전자책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전하는 '작심할인' 이벤트를 오는 3..
20명 아이들과 ‘희망 나눈’ 20주년 된 도미노피자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1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환아 20명에게 수술비를 지원하는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창립 20주년을 맞은 도미노피자는 지난 20년 동안 고객에게 받아온 사랑을 함..
코스메틱 트렌드는 '에센스' 함유건조함·칙칙함·주름 등 수많은 피부 고민의 구세주인 에센스. 최근 코스메틱 트렌드는 스킨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전 라인에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완벽하게 케어하는 것이다. 싸이닉 김민정 브랜드 매니저는 "건성 ..
온라인 속, 봄心 사로잡는 아웃도어 이벤트 다양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 속에도 봄철을 맞아 여행이나 등산·MTB(산악자전거) 같은 야외 레저 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그러나 레저활동을 위한 물품 구입 비용은 레저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