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계, 포켓 상품 속속 등장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의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 이른바 '포켓족'을 겨냥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포켓족은 외부 활동과 이동이 많지만 거추장스럽게 손에 들고 다니거나 무거운 것을 싫어해 주머니 ..
e몰, 화이트데이 연인마케팅 봇물연인들을 위한 최고의 기념일 중 하나인 '화이트데이(Whiteday)'를 앞두고 온라인몰에서는 연인의 마음을 잡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남성 고객만 참여 가능한..
창립 20년된 한국도미노피자, '드림 페스티벌' 진행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한국진출 20주년을 기념해 20년 전 가격으로 피자를 제공하고 고객 20명의 소원도 들어주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드림 페스티벌'을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신학기 캠퍼스, G세대의 잇(it) 아이템은?밴쿠버 동계올림픽이 지난 1일 막을 내린가운데, 한국 선수단은 메달 순위 5위를 기록하며 역대 동계올림픽에서 최고의 성적을 올렸다. 동계올림픽에서 가장 활약이 컸던 것은 단연 'G세대'들. 김연아..
온라인몰, 봄맞이 등산·아웃도어 기획전 봇물봄맞이 산행이나 각종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3월을 맞아 계절의 변화를 몸소 체험하기 위해 자연을 찾는 이들의 준비가 분주하다. 이에 따라 각 온라인몰에서는 봄 시즌 아웃도어 패션 제품과 등산용품, 캠핑용품 등을 저렴한..
남아공 월드컵 D-100, 불 붙은 마케팅뜨거운 올림픽 열기 속에 남아공 월드컵도 드디어 D-100일로 다가왔다. 특히 동계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의 선전으로 올림픽 마케팅이 크게 효과를 거두자 남아공 월드컵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면서 이미 일찍부터..
아트뮤, 명화3단자동우산 출시촉촉이 내리는 봄비를 피해 나만의 패션우산으로 톡톡 튀는 개성을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봄비를 재촉하는 '명화 3단자동우산'을 출시했다고 26일 ..
린나이코리아, 보일러부문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린나이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실시한 '2010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유통가, 김연아 응원 열기 뜨거워연일 이어지는 스피드 스케이팅과 쇼트트랙에서의 승전보에 벤쿠버 동계올림픽 응원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특히 '피겨퀸' 김연아 선수가 출전하는 여자 피겨스케이팅 경기가 시작됨에 따라, 유통가는 지금 김연아 응원..
올 봄 활력증진 키워드는 '건강'유난히 폭설과 혹한이 길었던 지난 겨울 덕분에 촉촉한 봄비와 함께 따스한 봄기운이 반가운 요즘이다. 하지만 반복되는 삼한사온의 변덕스러운 날씨에 신체 리듬이 적응을 하지 못해 피곤하기만 하다. 또한 기온..
스타가 제품에 쏙~ 매출도 쑥~식·음료 제품에서 모델을 활용한 패키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주로 패션브랜드에서 실시하던 스타마케팅이 식·음료 제품에까지 들어온 것이다. 제품과 가장 잘 맞는 이미지의 연예인을 모델로 내세우고 패키지에도 모델 사진..
온라인몰, 사회초년생 대상 기획전 봇물졸업·입사시즌을 맞아 각 온라인몰마다 사회초년생들의 새 출발을 돕는 기획전이 한창이다. 남녀정장 및 잡화·전자기기 등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을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