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림동 공사장서 크레인 넘어져 행인 등 7명 부상

3일 오전 9시께 서울 관악구 신림동 지하철 2호선 신림역 인근 한 쇼핑몰 건물에서 간판 작업을 하던 중 크레인이 넘어져 근무자 2명과 행인 5명 등 7명이 다쳤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 사고로 크레인에 달..

나주 초등생 성폭행범 "아동 포르노 즐겨봤다"

전남 나주 초등학교 1학년 여학생 납치 성폭행범 고모(23)씨는 평소 아동 포르노물을 즐겨 본 것으로 조사됐다. 이 사건을 수사 중인 나주경찰서는 31일 “고씨가 어린이가 출연하는 일본 포르노를 즐겨봤다고 진술했다”..

나주 초등생 성폭행범 "술김에 그랬다"

전남 나주에서 발생한 초등학교 1학년 여학생 성폭행범은 피해자 어머니의 지인이었던 이웃집 삼촌이었다. 나주경찰서는 31일 오후 1시 20분께 순천시 풍덕동 모 PC방에서 용의자 고모(23)씨를 붙잡아 압송했다. 고씨..

정부, 운전 중 DMB 시청·조작 금지… 위반시 벌금

앞으로 운전 중에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 등 화상표시장치의 영상물을 보거나 조작하는 행위가 금지되고 위반시 벌금이 부과된다. 이번 개정은 내비게이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이 보급되면서 운전자가 동영상을 시청..

태풍 덴빈 영향으로 2명 사망·3명 부상·이재민 48명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30일 오후 4시 현재 제14호 태풍 덴빈(TEMBIN)의 영향으로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다쳤으며 48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중대본에 따르면, 이날 오전 전남 영암군 삼호읍 대불산업..

태풍 덴빈 강풍에 전남 영암서 1명 사망 5명 부상

제14호 태풍 '덴빈(TEMBIN)'의 영향으로 전남 영암에서 대형 철문이 넘어지면서 6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30일 오전 11시 7분께 전남 영암군 삼호읍 대불산업단지 내 조선 블록 전문업체인 D 중공업에서 대형..

`외제차 강도'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동현 집행유예

40대 여성을 위협해 외제차를 빼앗은 혐의(특수강도 등)로 기소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동현(28)씨가 30일 국민참여재판에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받았다. 또 김씨와 공모한 혐의로 기소된 전 프로야구 ..

검찰, 수면유도제 처방·시신유기 의사 구속기소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고흥 부장검사)는 평소 알고 지내던 여성에게 수면유도제 등 마약류와 마취제 등을 섞어 투여해 숨지게 한 혐의(업무상 과실치사 등)로 산부인과 의사 김모(44)씨를 구속기소했다고 29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