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천서 30대男 택배기사 위장 성폭행 강도행각 '구속'

인천 남부경찰서는 자신을 택배기사라고 속인 뒤 문을 열어주는 주택에 침입해 여성을 성폭행하고 돈을 빼앗은 혐의(강도강간)로 김모(35)씨를 구속했다고 28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20일 낮 12시께 ..

부산 지하철 대티역서 화재… 40명 긴급 이송

운행 중이던 부산도시철도 전동차에서 불이 나 연기를 마신 승객 40여명이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특히 화재로 인해 정전까지 발생, 여기 저기서 비명과 함께 승객들이 탈출을 시도하다 뒤엉켜 역사가 순식간에 아수라장으..

태풍 '볼라벤' 북상… 제주 오전 9시 태풍경보

제주지방기상청은 27일 오전 9시를 기해 제주도 남쪽 먼바다에 내려져있던 태풍주의보를 태풍경보로 대치했다. 기상청은 초대형 태풍인 제15호 태풍 '볼라벤'이 북상해 한반도에 접근함에 따라 이 해역에 최대순간풍속 초속..

병무청장 "박종우, 병역혜택 주는 국내법 모두 충족"

김일생 병무청장은 24일 런던올림픽 축구에서 `독도 세리머니'를 했다는 이유로 아직 동메달을 받지 못한 박종우 선수의 병역혜택 문제와 관련, "개인적으로 병역혜택을 주는 국내법을 다 충족했다고 보고 이를 적용하는데 ..

경찰, 전의경·기동대 민생치안 현장 투입키로

최근 '묻지마' 범죄나 성폭력 등 각종 강력 범죄가 기승을 부리면서 국민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경찰이 전의경 부대나 기동대 등 활용 가능한 경찰력을 민생치안 현장에 최대한 투입하기로 했다. 김기용 경찰청장은..

화천서 군용트럭 전복… 병사 1명 사망·12명 부상

23일 오전 9시6분께 춘천시 사북면 오탄리 인근 도로에서 화천방면으로 운행하던 5t 군용트럭이 전신주를 들이받고 도로 우측으로 넘어져 병사 1명이 숨지고 12명이 다치는 사고가 일어났다. 부상자들은 현재 인근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