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T&G "사회공헌투자, 매출 3%로 확대"(

KT&G가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는 내용의 중장기 사회공헌방향을 발표했다. KT&G 민영진 사장은 16일 중장기 계획상 사회공헌투자 비율이 매출액의 2%지만 이를 3%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글로비스, 영농장애인 지원 나선다

현대글로비스가 영농 장애인들 지원에 나선다. 현대글로비스는 영농 장애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영농 장애인을 위한 농산물 유통 전문 기업인 '자연찬 유통사업단'을 설립한다고 16일 밝혔다...

179억 딸 두고도 기초수급자라며 정부 돈 냠냠

경기도에 거주하는 80대 노인은 딸과 사위의 월 소득이 무려 4천85만원, 재산이 179억원이나 되는데도 기초수급자 자격을 유지하며 지난 2000년부터 10년 넘게 매달 정부로부터 31만원의 생계비를 지원받아 오다 ..

진에어, 제주도 가을 여행 상품 판매

진에어가 트레킹, 골프, 단체관광 등이 활성화되는 가을철 여행 수요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진에어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함께 한라산 등반, 올레길 걷기, 트레킹 등을 두루 체험할 수 있도록..

대형건설사 하반기 합동 채용설명회 31일 개최

대한건설협회는 오는 31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국내 6개 대형 건설사 합동으로 인재 채용설명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현대건설, 삼성물산, GS건설, 대림산업, 롯데건설, 두산건설 등 6개사는 이날 설명회에서..

4~5년간 뇌물 수수한 환경단속 공무원 구속돼

낙동강 유역에 부적정하게 처리된 폐수를 방류하는 것을 알면서도 눈감아 주는 대가로 폐수처리업체로부터 금품을 받아 오다 적발된 환경단속 공무원들이 구속됐다. 이들 수뢰 공무원은 4~5년간 억대의 돈을 정기적인 상납금과..

한·EU FTA 이후 여행자 명품 반입 급증

14일 관세청이 발표한 '7월 대 EU 여행자 휴대품 유치 실적'에 따르면, 7월 한 달간 EU 지역 입국자 가운데 면세점(400달러 이하)을 초과한 물품을 들여오다 적발되거나 자진신고한 건수가 1천56건으로 작년 ..

허창수 전경련 회장 "국회 공청회 불참"

허창수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이 17일 국회 지식경제위원회가 주최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공청회에 참석하지 않는다. 전경련 관계자는 이와 관련 16일 "허 회장이 17일 해외 기업과 비즈니스 미팅이 있어 부득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