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강남구, 어지러운 전기·통신선 11월까지 정비 끝내

강남구(구청장 신연희)가 오는 11월까지 이면도로에 무질서하게 설치된 전선과 통신선 등 공중선을 일제 정비한다고 17일 밝혔다. 정보통신의 급속한 발달과 통신업체의 난립으로 도시의 하늘은 무질서하게 엉킨 각종 공중선..
이미지

늘어나는 연예인 양악수술, 이유는 따로 있다(?)

최근 ‘리틀 수애’라는 별명을 가진 배우 장경아 씨가 양악수술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양악수술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장 씨는 지난해 4월 양악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얼마 전 개그우먼 ..

성조숙증 매년 44.9% 급증…발견 늦으면 성장판 닫혀

매년 2차성징이 평균치보다 일찍 찾아오는 성조숙증으로 방원을 찾는 어린이 환자의 증가율이 50% 가까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에 따르면 가정의 2006~2010년까지 최근 5년간 ‘..

동작구, 노량진 고시생 무료 건강검진 실시

동작구(구청장 문충실)는 구 보건소가 하루 대부분을 학원수업과 공부에 매달리며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노량진 고시생들을 위해 찾아가는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강남구, 제3회 강남구민체육대회 14일 개최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오는 14일 오전 9시 개포동 수도 전기 공업 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제3회 강남구민 체육대회’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구민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축제’ 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질 이번 대회에..

<인사>공정거래위원회

◆ 과장급 전보 △소비자정책국 소비자안전정보과장 김정기 △카르텔조사국 국제카르텔과장 윤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