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ESPN 올해 아시아 축구선수…박지성 2위, 이청용 4위

'산소탱크' 박지성이 스포츠 매체인 ESPN 싸커넷이 선정한 올해의 아시아선수 2위에 선정됐다. '블루드래곤' 이청용은 4위에 올랐다. ESPN 싸커넷은 28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맹활약한 아시아 축구선..
이미지

아스날, 첼시 3-1 격침…리그 2위 탈환

'런던 더비' 아스날과 첼시와의 맞대결에서 아스날이 첼시를 꺾고 프리미어리그 2위 자리를 탈환했다. 아스날은 28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리츠스타디움에서 열린 2010-2011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첼시와..

[200자논평] 李대통령, 대북발언 강경수위 유지

李대통령의 27일 라디오 연설에서 '전쟁'이란 단어가 수회 등장했다. "전쟁을 두려워해서는 전쟁을 막을 수 없다"는 언급은 어떠한 위험도 무릅쓸 각오가 있어야 한다는 요지로 더이상 인내와 관용이 아닌 강력한 응징을 ..
이미지

민주공화당 허경영 총재, 이색(?) 명함 화제

민주공화당 허경영(60) 총재의 독특한 명함이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약국 왔다가 허경영을 만나 악수하고 명함을 받았다"는 글과 함께 허경영 총재의 명함을 찍은 사진이 올라..
이미지

카라 구하라, “남자? 관심 없어요!”

한국과 일본 가요계를 점령한 인기 걸그룹 카라의 멤버 구하라가 KBS 2TV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이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스타 게스트의 소울메이트를 찾아보는 코너인 <저요 저요>를 진행하던..
이미지

카라 한승연·구하라, 영구로 변신한 사연은?

KBS 2TV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의 게스트로 참여한 카라의 한승연과 구하라가 깜찍한 영구로 변신해 화제다. <전국고민자랑> 코너에 들어가기에 앞서 요즘 최대 고민이 무엇인지 묻자 구하라는 “예능에서 웃기고 싶..
이미지

‘남격’ 신보경, 폭퐁 가창력에 기립박수

가수 신보경이 폭풍 가창력으로 기립박수를 받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TV 주말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이하 남격)’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올 한해 남격을 빛낸 주역들이 모인 ‘남자. 그리고 송년의..
이미지

박지성, 은퇴 이유 '오른 무릎 시한부 판정'

'캡틴' 박지성(29·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은퇴 이유가 '오른쪽 무릎 시한부 판정'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박지성은 지난 남아공월드컵이 끝난 이후 "내년 아시안컵 이후 축구 국가대표를 은퇴하겠다"라는 의사를 밝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