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8월말 외환보유액 2853.5억弗…소폭 감소

지난달 우리나라 외환보유액이 한달 새 소폭 감소했다. 유럽통화가 상대적으로 약세를 보인 탓이다. 2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8월말 현재 우리나라 외환보유액은 2853억5000만 달러로 직전달에 비해 6억 달러 줄었다...
이미지

김태균, 3안타 2타점 맹타

일본 프로야구 지바롯데 김태균(28)이 한 경기 3안타와 함께 2타점을 기록하며 멀티히트를 작렬시켰다. 김태균은 1일 오후 일본 지바현 지바마린스타디움에서 벌어진 퍼시픽리그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홈경기서 1루수 겸 ..

삼성, 넥센에 발목…SK, 두산꺾고 삼성과 4경기차

넥센 히어로즈가 갈길바쁜 삼성 라이온즈의 발목을 잡았다. 넥센은 1일 목동구장에서 열린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삼성과의 경기에서 송지만의 역전 결승타 등 3타점을 올리는 활약에 힘입어 5-4로 짜릿한 역전승..
이미지

박명수 해명 “유재석과 2PR 결성, 사실무근”

개그맨 박명수와 유재석이 듀엣을 결성한다는 보도에 해명했다. 박명수의 소속사 관계자는 1일 오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유재석에게서 듀엣 제의를 받은 적도 없고, 함께 듀엣을 할 계획도 없다"고 반박했다. 이어 “듀..
이미지

정한용, 소심한 선생으로 컴백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에서 돈과 권력만을 추구하는 악역 장용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정한용이 KBS 드라마 스페셜 ‘돌멩이(방지영 극본, 김형석 연출)’에서 선생님이 되어 돌아온다. 지금까지 대기업의 회장, 사채..
이미지

삼성의 '안방마님' 진갑용. 부상털고 1군 엔트리 복귀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주전 안방마님’ 진갑용(36)이 부상을 털고 1군에 복귀했다.삼성은 지난달 16일 오른쪽 팔꿈치 통증호소로 2군에 강등시켰던 진갑용을 1일 다시 1군으로 불러들였다. 선두 SK에 3게임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