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추신수, 2경기만에 안타…팀은 연장 접전 끝 패배

이틀동안 7타수 무안타의 빈타에 허덕였던 클리블랜드 추신수(28)가 3일만에 안타를 쳐냈다. 추신수는 지난 31일(한국시각)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펼쳐진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 3번 우익수로 선발출전해 5타수 ..

U-17 여자축구 대표팀, 캐나다에 완패

2010 국제축구연맹(FIFA) 17세 이하(U-17) 여자월드컵 출전을 앞둔 U-17 여자 축구대표팀이 캐나다와의 평가전에서 0-2로 완패했다. 최덕주 감독이 이끄는 U-17 대표팀은 31일(한국시각) 미국 플로리..

연기 첫 도전한 '믹키유천' "생각보다 연기력 좋은데?"

동방신기 타이틀을 버리고 첫 연기에 나선 믹키유천(박유천)이 네티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30일 첫 방송된 KBS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완고하지만 착하고 속 깊은 성품의 도령 선준 케릭터를 완벽히 소화하여 ..

삼성물산, 용산역세개발 경영권 결국 포기

삼성물산이 용산국제업무지구 개발사업의 자산관리회사인 용산역세권개발(AMC)의 경영권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삼성물산은 31일 현재 보유 중인 용산역세권개발 지분 45.1%(약 13억5,300만원)를 양도하는 내용의..

배우 유승호-서우, 부부로 출연할 예정…'관심 집중'

배우 유승호와 서우가 MBC 드라마 ‘여자는 일생에 단 한 번 사랑한다’에서 부부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호응을 받았다. 극중 서우는 인기 영화배우 백인기 역으로, 유승호는 재벌 후계자 김민재 역을 맡..

박찬호가 종합격투기 선수로 전향해도 성공할 선수?

미국의 스포츠전문 일간지가 박찬호(37·피츠버그)를 이종격투기로 전향하면 성공할 선수 4위에 이름을 올려 화제다. 미국의 스포츠전문 웹진 ‘블리처리포트’가 31일(한국시간) 전 IBF 헤비급 챔피언 제임스 토니가 U..

탤런트 이태임, "난 울산의 조오련이었다"

최근 배우 이태임이 ‘강심장’ 녹화에 출연하여 “난 울산의 조오련이었다”고 고백해 출연진의 관심을 끌었다. KBS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태임은 31일 방송예정인 SBS 예능프로 ‘강심장..

작사가 최희진, 태진아와 이루에 최후통첩 (전문 포함)

이루와의 결별과정에서 태진아에게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작사가 최희진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하여 태진아와 이루에게 최후통첩을 전했다. 최희진은 지난 30일 오후 4시30분경 '빨리 끝내라, 힘들다'라는 제목의 글을..

작사가 최희진, 태진아와 이루에 최후통첩(전문 포함)

이루와의 결별과정에서 태진아에게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작사가 최희진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하여 태진아와 이루에게 최후통첩을 전했다. 최희진은 지난 30일 오후 4시30분경 '빨리 끝내라, 힘들다'라는 제목의 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