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박태환, 팬퍼시픽 자유형 200m 결선 진출

박태환(21.단국대)이 2010 팬퍼시픽수영선수권대회 남자 자유형 200m에서 결선에 올랐다. 박태환은 19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의 윌리엄 울렛 주니어 아쿠아틱센터에서 열린 대회 첫날 남자 자유..

나달·조코비치 가볍게 1회전 통과

라파엘 나달(1위·스페인)과 노박 조코비치(3위·세르비아)가 나란히 1회전에 통과했다. 나달과 조코비치는 19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네티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웨스턴&서던 파이낸셜그룹 마스..

배우 유지인, 자녀 '희수-연수'씨 공개 '관심 집중'

70년대 연예계를 풍미했던 탤런트 유지인이 방송을 통해 두 딸을 공개했다. 19일,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 출연한 그녀는 두 딸인 희수-연수씨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아이들이 이..
이미지

의미도 모르고 찬 '얼짱 팔찌' 잘못하면 큰 봉변

올 초부터 국내 일부 연예인들이 차고 다니면서 인기를 모으며 일명 '얼짱팔찌' 불리우는 악세사리가 성(性)적인 ‘메시지’ 담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두 개의 가느다란 고무링을 ×자 모양으로 꼬아서 끼는 팔찌로 지난..

세븐, '건물주 아들 YG 입문 루머'… 서태지 때문에

가수 세븐이 자신의 YG 입문을 둘러싼 무성한 소문을 해명했다.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그는 "YG 건물주 아들이라 오디션 없이 연습생으로 들어갔다"라는 루머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서..
이미지

김현중-박정민 이어 김형준도? SS501 사실상 해체

‘SS501’의 김현중(24), 박정민(23)에 이어 김형준(23)도 떠날 조짐이다. 탤런트 강지환(33), 가수 조성모(33)의 매니지먼트사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형준과 일본 활동 매니지먼트에 합의했다고..
이미지

[포토] 리틀 고소영? 진짜 고소영인데?

'리틀 고소영'으로 불리는 신인배우 김소영이 2PM 멤버 닉쿤과 커플이 됐다. 김소영은 2PM 닉쿤과 함께 패션매거진 '엘르' 9월호에 수록될 화보촬영을 마쳤다. 한적한 발리의 한 해변가로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은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