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미지

‘아담부부’ 조권-가인, 우사됐 새 버전 공개

조권-가인이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이하 우사됐)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인다. 조권-가인 아담부부는 <브랜뉴 콘서트!> 중 마련된 커플합동무대에서 듀엣을 하게 되었는데, 그동안 '우사됐'이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인 만..

배우 이민정 "나도 남자한테 차여봤다" 털어놔

배우 이민정이 "남자친구에게 몇 번 차인 적이 있다"며 과거 연애사를 털어놨다. 그녀는 '남자친구에게 차인 경험이 있느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몇 번 있었다"며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자세히 얘기하려면 ..

최인철, 女 축구 국가대표 새 사령탑 내정

대한축구협회는 16일 오후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기술위원회는 공석인 여자축구대표팀 감독에 최인철 감독을 선임했다"며 “또한 여자대표팀 코치진 선임을 최인철 감독에게 일임했다”고 밝혔다. 이로..
이미지

연극인 최재경 "한동안 자살 충동 느껴" 심경 고백

연극 '교수와 여제자'의 히로인 최재경이 16일 기자회견을 열고 심경고백을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날 그녀는 연극 '교수와 여제자'에서 '무대난입사건'으로 인해 작품 도중 중도하차 해야 했으며 아울러 정신적 ..

한화 이글스, 전체 드래프트 1순위로 유창식 지명

차세대 ‘괴물투수’ 유창식(광주일고)이 전체 1순위로 한화 유니폼을 입었다. 한화는 16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1년 신인 드래프트서 1순위로 유창식을 지명했..
이미지

美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이대호 관심있다"

미국 메이저리그 LA 다저스가 이대호(롯데. 28)를 관심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미국에서 활동중인 한 에이전트는 "많은 메이저리그 팀들이 이대호에게 관심을 보이는 건 사실이다”며 "그 중에서도 확실히..

외질, 레알 마드리드 이적 가능성 높아졌다

메수트 외질(베르더 브레멘. 21)이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16일 스페인 일간지 ‘마르카’는 “브레멘이 외질을 놓아주지 않을 경우 다음 시즌에라도 연봉 500만 유로에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

프로야구 신인 드래프트 예비 명단 공개

한국야구위원회(KBO)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벌어질 예정인 2011 신인 지명 회의에는 고졸 예정 선수 463명, 대졸 예정 선수 240명, 상무 제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