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가짜환자 행세 보험금 타낸 탈북자 130명 적발

서울 관악경찰서는 26일 북한 이탈주민 출신 보험설계사를 통해 여러 개의 보험상품에 가입한 뒤 가짜 입원을 해 거액을 보험금을 타낸 A씨(23·여) 등 130명을 사기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C&중공업 주가조작 의혹 수사

서울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1부(부장검사 이석환)는 C&중공업 상장폐지 직전에 임병석 C&그룹 회장의 주가조작이 있었다는 고발건에 대해 수사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태광 비자금’ 관련 시중銀 압수수색

태광그룹의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25일 한 시중은행의 지점 1곳과 본점을 압수수색했다. 서울서부지검 형사5부(부장검사 이원곤)는 이날 오전 10시 30분께부터 약 4시간 가량동안 서울 시내의 A은행 모 지점..

검찰, 임병석 C&회장 횡령의혹 집중 수사

C&그룹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대검찰청 중앙수사부(검사장 김홍일)는 25일 임병석 회장의 횡령 및 비자금 조성 의혹을 집중 수사 중이다. 검찰은 당초 임 회장이 C&우방 등 여러 기업을 인수·합병해 그룹 몸집을 키..
이미지

카라 강지영, ‘도전 골든벨’ 깜짝 출연

카라 강지영이 KBS 1TV ‘도전! 골든벨’에 깜짝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강지영은 24일 방송된 ‘도전! 골든벨-무학여고 편’에 학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현재 무학여고 2학년에 재학중인 강지영은..

환경부, 사제폭탄 제조가능물질 관리 강화

환경부가 다음달 개최되는 G20 정상회의를 앞두고 사제폭탄 제조에 사용될 수 있는 화학물질 관리를 강화하고 나섰다. 환경부는 25일 화학테러에 대비해 질산암모늄, 과산화수소 등 사제폭탄 제조 가능 물질 등 13종을 ..

여의도 사정태풍 몰아치나… 1타4피?

여의도에 때아닌 칼바람이 불고 있다. 태광그룹과 C&그룹 등 대기업들에 대한 검찰의 수사가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지고 일부 정치인들이 연관됐을 것이라는 소문이 나돌기 시작하면서 여의도 정가는 비자금·로비의혹 수사에 촉각..

검찰, 태광 이호진 회장 최측근 소환조사

태광그룹 비자금 로비 의혹을 수사중인 검찰이 이호진 회장의 최측근인 진헌진(48) 전 흥국생명 사장을 참고인 자격으로 소환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서부지검 형사5부(부장검사 이원곤)은 22일 진씨를 소환해 이 ..
이미지

‘바나나녀’ 등장, 알면서도 속는 이유는?

다음은 어떤 홍보로, 누가 나설까? 인터넷상에서 바나나녀가 화제다. '바나나녀'에 앞서 '압구정사과녀' '홍대계란녀' 가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가 돼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지만, 이 모두가 계획된 홍보 전략이라는..

‘띠리띠리’ 김민수, 오민혁과 결혼 3년만에 이혼

개그맨 김민수(31)과 레이싱모델 오민혁(29)이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띠리띠리’ 등의 코너로 활동해 온 개그맨 김민수는 지난 2007년 10월 결혼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