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울 강서구 화곡동 호돌이공원에 설치된 삼성전자 수해복구 특별서비스 포스트에 지역 주민이 고장난 제품을 가져와 무상수리를 접수하고 있다.

삼성전자, 수해지역에 특별 서비스팀 파견

삼성전자는 23일부터 추석 연휴기간 폭우로 인해 수해가 심한 강서·양천·구로·영등포 등 서울 9개 지역에 특별 서비스팀을 파견해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전자제품에 대해 무상수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미지

서울 브랜드전, 갤럭시S ‘만져보자’

삼성전자는 다음달 7일까지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0 서울 디자인 한마당 ‘서울 브랜드전’에 참여해 ‘갤럭시S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세계 최초 LTE 휴대폰, ‘SCH-R900’

삼성전자, 세계 최초 LTE 휴대폰 선봬

삼성전자는 21일 미국 5대 이동통신사업자인 ‘메트로 PCS’에 세계 최초 LTE 휴대폰‘SCH-R900’과 시스템 등 LTE 토탈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남 부회장 사퇴, 스마트폰 시장 대비 못한 점 작용

최근 잇달아 제기된 LG전자의 위기설에 이어 남용 LG전자 부회장이 이같은 실적부진에 책임을 지고 자진사퇴했다. 이에 따라 남 부회장에 뒤를 이어 구본준 LG상사 부회장이 10월1일자로 LG전자의 새 사령탑을 맡게 ..

[취재현장] ‘상생’이라더니 비자금 의혹…

한화그룹이 비자금 조성 의혹을 받고 16일 서울 장교동 그룹 본사와 여의도 한화증권 사무실을 전격 압수수색 당했다. 의혹을 들여다보면 최근 한화그룹이 공언했던 ‘상생’의 의미를 무색케 한다. 한화의 비자금 조성 의혹..
이미지

삼성, 동유럽 무선 인터넷 시장 공략

삼성전자는 16일 불가리아 통신사업자 맥스텔레콤(Max Telecom)과 모바일 와이맥스 상용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말부터 상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속보] 한화그룹 본사 압수수색

한화그룹의 비자금 조성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서부지검 형사5부(부장검사 이원곤)는 16일 서울 장교동 그룹 본사와 여의도 한화증권 사무실을 전격 압수수색했다.서부지검은 이날 오전 9시께 수사관 10여명을 파견해 회계..

신뢰가 바탕, 협력사와 ‘함께살기’

한화그룹의 경영이념 중 하나인 ‘신뢰’를 바탕으로 오너경영인의 ‘상생’ 협력에 대한 적극적인 경영 의지를 표명했다. 이를 통해 협력사에는 ‘상생파트너’로서 믿음을 심어주겠다는 계획이다. 한화그룹은 김승연 회장이 참석..
한화 김승연 회장

“한화그룹의 협력사는 가족이면서 동반자다”

김승연 회장은 제일정밀㈜ 김흥곤 대표이사와 업체 직원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빨리 가려면 혼자 가도 되지만,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는 말이 있듯이 “한화그룹의 협력업체는 단순히 하도급 업체가 아니라 한화그룹의 가족이..

국립공원 휴대폰 통화 사각지대 사라진다

국립공원관리공단은 공원 내 휴대폰 통화율을 높여 신속한 안전사고 신고가 가능하도록 산불감시 카메라 시설과 이동통신 중계설비를 상호 공동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업무협약을 이동통신 3사와 맺었다고 밝혔다. 국립공원관리..

IPTV 리모콘으로 보험가입 ‘쿡쿡’

KT는 현대해상화재보험, 페더럴인슈런스 등과 함께 QOOK TV 기반 보험서비스 공동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고 이르면 올해 말부터 쿡TV에서 보험 포털(가칭 ‘보험TV’)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