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국회의장단 취임축하 조찬모임… “충청인 자부심을”

국회의장단 취임축하 조찬모임에서 윤여준 재경일보회장은 "충청인 기질을 발휘해 새로운 전통과 관행 세워달라”고 당부했다. 강창희 국회의장과 민주통합당 박병석 국회부의장 취임 축하연을 겸한 백소회(총무 임덕규) ..

삼성-LG '정면충돌'… OLED 기술유출 사건 '논란'

삼성과 LG가 'OLED 기술유출 사건'을 두고 '정면충돌' 했다. LGD는 "삼성이 명예훼손 했다"며 고소할 뜻이 있음을 밝혔고 삼성디스플레이는 "LGD의 삼성 기술 탈취는 조직적 중대범죄"라며 LGD의 책임있는 ..

호우특보로 7월15일(일) TV 시청률 상승

호우특보로 7월15일(일) TV 시청률이 급상승했다. 시간대로는 19시대,지역별로는 강원도가 가장 많이 상승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7월 15일(일) 전국 곳곳에 호우경보 등 호우특보까지 내리게..

SBS<일요일이좋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

SBS<일요일이좋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였고 KBS2<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코너가 시청률이 가장 많이 상승한 프로였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7월 15일(일) 방송한 SBS <일요일이 좋다..

SBS<신사의 품격> 3주 연속 <개그콘서트> 이겨

SBS<신사의 품격>이 자체 최고 시청률 유지한 채 3주 연속 <개그콘서트>를 이겼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2012년 7월 15일(일) 방송한 16회 SBS<신사의 품격>은 전국 시청률 26.0%..

아우디코리아 '소비자 분쟁' 끊이지 않는 이유

아우디코리아에서 판매한 수입차가 찌그러진 채로 인도돼 고객과 소비자 분쟁에 휩싸였다. 아우디코리아는 몇년 전 부터 판매후 사후처리에 미흡 여러 차례 소비자 마찰이 있어왔다.그럴 때마다 딜러들의 잘못으로 돌리곤 했다...

LG전자 해외마케팅 인력 통폐합으로 '승부수'

LG전자는 최근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해외 마케팅 인력을 통폐합했다. LG전자는 지금까지 가전·휴대전화 등 사업부별로 나뉘어 있던 글로벌 마케팅 관련 부서를 구본준 부회장 직속의 글로벌마케팅부문(GMO)으로 통합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