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자동차보험료환급 조회 폭주 접속 마비

자동차보험료 환급조회 사이트(aipis.kidi.or.kr)가 6일 접속 마비 장애를 겪고 있다. 최근 손해보험사들이 자동차 보험료 과납.오납 사례가 불거 지면서 계약자들의 문의가 폭주했기 때문이다...

강만수 회장은 대예언가 레인인가?

강만수 KDB산은금융그룹 회장의 '대공황'발언이 경제계는 물론 일반 국민들에게 충격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몇년전 디시인사이드에 게재되어 논란을 부추킨 대예언가 레인의 2020년까지의 한국및 세계 전반에 관한 예언 중..

셀트리온 주가 널뛰기 "누가 조작하는가"

셀트리온은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화장품 사업을 고려 중에 있다.하지만 너무 부풀려져 화장품 업체 M&A설이 나오는 바람에 주가가 폭등했다 이내 공시부인이 나오자 폭락해 널뛰기 장세를 연출 한 바 있다.M&A설이 나온..

카카오, "카톡 보이스톡 통신사 압력 중단 사실 아냐"

SNS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출처가 확실치 않은 보이스톡 테스터 모집 중단 소문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카카오 보이스톡 테스트 신청을 통신사 압력으로 인해 오늘까지만 받는다고 합니다. 아직 보이스톡날개..

삼성카드 상반기 연체율 제일 높아

삼성카드가 카드사 통털어 2.80%로 연체율이 가장 높았다. 4일 금융당국과 금융계에 따르면 업계 1위인 신한카드의 올 1ㆍ4분기 연체율은 2.42%로 전년동기 대비 0.58%포인트 급등했다. 이는 금융위기 이..

일부 손보사 성과급 나누기 "가입자 피빨아 먹는 짓"

"보험금 지급엔 인색하고 보험료 인하는 기겁하고, 이익은 게눈 감추듯 빨리 나눠먹고…" 사상 최대 이익을 낸 손보사들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시선이다. 특히 손보업계 '빅3'인 삼성화재, 현대해상과 동부화재가 성과급 ..

삼성증권 파생상품 거래 실적 979억원 손실

유럽 등 글로벌 금융시장 불안 등의 여파로 리스크 관리 차원에서 이뤄진 파생상품 거래가 위축된 것으로 지적됐다.지난해 국내 주요 증권사들이 파생상품 거래를 통해 거둔 수익 규모가 전년 대비 85% 이상 급감한 것으로..

증시 아무리 폭락해도 이것만은 살아 남는다

그리스 위기 등으로 유럽계 자금이 대거 이탈하면서 증시가 연일 급락 해 4월30일 1981.99를 기록했던 코스피는 5월31일 1843.47까지 추락했다. 5월 한달 동안 7.51%나 떨어진 것이다.그러나 증시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