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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숍, 초심(初心)전략 시동

브랜드숍 초기에는 3,300원으로 상징되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화장품을 제공한다는 것이 기본 전략이었다. 하지만 그로부터 10여년이 지난 지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기본 컨셉트는 동일하지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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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s me Baby-G” 소녀시대, 새 비주얼 발표

CASIO社의 대표적인 여성 시계 브랜드인 BABY –G는 2013년 SS테마를 “Kiss me Baby-G”로 정하고 첫키스의 짜릿함과 설레임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비주얼을 발표했다. 작년에 이어 B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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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진 해음 원액 출시

소망화장품의 한방브랜드 ‘다나한’(www.danahan.co.kr)에서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 나이 등에 의해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한방 부스팅 에센스 ‘다나한 본연진 해음 원액’을 출시했다. ‘다나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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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자르트, 최고의 트러블 스팟 제품 선정

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진행하는 이너 뷰티 쇼 ‘팔로우 미’에서 최고의 트러블 스팟 제품으로 닥터자르트 ‘컨트롤 A 스팟 아웃’을 선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팔로우 미’의 뷰티 랭킹은 총 3단계에 걸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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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바람에 지친 겨울철 피부 위한 ‘3가지 솔루션’ 제안

한파가 계속되다보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등 피부 건조증이 나타나기 쉽다. 추운 날씨로 인해 몸의 신진대사가 활발히 이뤄지지 않아 혈관과 피지선 등을 통해 공급되던 수분과 피지의 양이 줄어들어 피부 밸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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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가운 바람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바디케어 팁

27년 만에 찾아온 한파로 전력 공급뿐 아니라 피부 관리에도 비상이 걸렸다. 칼바람에 노출된 얼굴은 물론, 두꺼운 옷 속에 숨어있는 바디도 니트, 면 등의 섬유 재질과 마찰로 거칠고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피부 관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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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 데코르테, 김남주의 센슈얼 레드 룩 공개

지난 가을부터 올해 초까지 레드 컬러의 유행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과감하다 싶을 정도로 새빨간 색부터 고혹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버건디 색까지 다양한 레드 컬러가 많은 여성의 관심을 끌고 있다. 레드 립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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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지금 필요한 것은 나만의 힐링 타임

넓은 의미로 해석된 힐링(healing)은 마음을 위안하며 치유하는 것을 말하는데,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사회와 인간관계에서 지친 사람들을 위한 하나의 문화현상이다. 지금의 경제는 어렵지만, 예전 세대에 비해 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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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친에게 입혀주고 싶은 ‘패밀리’ 심지호 패션 인기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시트콤 ‘패밀리’의 봉지커플(열희봉+차지호)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예쁘지도, 날씬하지도 않은 데다 촌스럽기까지한 열희봉 역의 박희본과 결벽증을 지닌 차갑고 까칠한 ‘까도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