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도, '운전점수' 시스템 도입네이버가 운전자의 안전 주행 문화를 촉진하기 위해 네이버 지도 앱에 관련 보조 시스템을 도입한다. 네이버는 오는 7일부터 운전자의 주행 기록을 분석하고 습관을 평가하는 ‘운전점수’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NIPA·AWS, SaaS 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소프트웨어(SaaS) 산업 성장을 위해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협력한다. NIPA는 최근 AWS 코리아와 국내 SaaS 기업의 글로벌 진출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
LG전자 2분기 영업익 1.2조 '역대 최대'LG전자의 주력 사업 가전판매와 B2B(기업간거래) 사업이 호조세를 보이면서 역대 2분기 중 가장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LG전자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매출 21조 7009억 원, 영업이익 1조 1961억 원으로..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원 전달..인도주의 활동 후원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에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한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지난 4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10.4조원 '어닝 서프라이즈'AI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메모리 반도체 수요가 증가하면서 삼성전자는 10조원을 넘는 영업이익을 내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삼성전자는 올해 2분기 실적이 매출 74조 원, 영업이익 10조 4000억 원으로..
SK지오센트릭, 재생 폴리에스터 생산SK지오센트릭이 친환경 섬유 생산 사업을 추진한다. SK지오센트릭은 글로벌 석유화학 및 섬유·의류 분야 기업들과 함께 최근 재생 원료 기반으로 합성섬유인 폴리에스터를 생산했다고 5일 밝혔다. 재생 폴리에스터 생산에는..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원 전달..인도주의 활동 후원 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에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한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지난 4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10.4조원 '어닝 서프라이즈' AI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메모리 반도체 수요가 증가하면서 삼성전자는 10조원을 넘는 영업이익을 내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삼성전자는 올해 2분기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