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연 회장,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창원사업장 방문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이 20일 최근 통합 1년을 맞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방산부문 창원사업장을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사업현황을 점검했다. 김 회장이 창원사업장을 찾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BBQ 가격 인상, 이유는치킨 프랜차이즈 BBQ 가격 인상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제너시스BBQ는 오는 23일부터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 가격을 3000원 올리는 등 2년 만에 가격을 인상하기로 했다. 사이드 메뉴까지 ..
케이알엠·에임퓨처, 글로벌 NPU 사업 협력글로벌 IP 솔루션 기업 케이알엠이 국내 NPU 개발기업 에임퓨처와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맞손을 잡았다. 양측은 지난 14일 케이알엠의 사족보행 로봇 ‘Vision 60’을 활용한 AI NPU IP 글로벌 파트너..
두산에너빌리티, 칠레 친환경 발전사업 수주두산에너빌리티가 칠레에서 기존 발전소의 친환경화 사업을 추진한다. 두산에너빌리티는 현지 민간 발전사 ‘엔지’로부터 칠레 화력발전소의 연료 전환사업을 수주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칠레의 IEM 화력발전소를 ..
현대차, 희토류 대체소재 개발사업 박차현대자동차그룹이 전기차 핵심 부품 신소재를 개발하는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자동차그룹은 국내 대학 7곳과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 ‘자성재료 공동연구실’을 설립했다고 21일 밝혔다. 향후 공동..
알리·테무, 출처불명 상품 수두룩…전자상거래법 위반 여전중국계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가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와 소비자 보호를 위한 자율 협약을 체결한 지 일주일이 지났지만, 판매자 정보조차 제대로 공개하지 않는 등의 법규 위반 행태는 여전한 것으로 확인..
두산에너빌리티, 칠레 친환경 발전사업 수주 두산에너빌리티가 칠레에서 기존 발전소의 친환경화 사업을 추진한다. 두산에너빌리티는 현지 민간 발전사 ‘엔지’로부터 칠레 화력발전소의 연료 전환사업을 수주했다고 2..
현대차, 희토류 대체소재 개발사업 박차 현대자동차그룹이 전기차 핵심 부품 신소재를 개발하는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자동차그룹은 국내 대학 7곳과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 ‘자성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