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코닝, 충남서 2조 원 규모 벤더블 글라스 공장 건립글로벌 디스플레이 소재 기업 코닝이 충남에 대규모 신규 투자에 나선다. 코닝은 1일 아산에서 ‘한국 투자 5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으며, 이날 행사에서 이수봉 대표이사는 충남에 차세대 초박막 벤더블 글라스 생산기지..
에코프로HN, 서울대와 이차전지 기술 자문 협력 MOU 체결에코프로HN이 지난달 31일 서울대학교 공학컨설팅센터와 차세대 이차전지 소재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자문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협약에 따라 에코프로HN은 향후 1년 동안 서울대의 기술자문단과의 정기적인..
'광동 경옥고' 새 모델 백종원과 신규 CF 온에어광동제약은 '광동 경옥고'의 새 모델로 백종원을 선정하고 신규 CF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제품의 신뢰감을 전달하기 위해 친근하면서도 믿음직스러운 프로페셔널 백종원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오비맥주 '카스', 성수기 가정 시장 점유율 1위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하반기 들어서 1위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7월 국내 맥주 가정 시장에서 오비맥주 카스 프레시는 41.4%의 점유율로 브랜드 중 ..
삼성전자, 업계 최대 용량 32Gb DDR5 D램 개발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12나노급 32Gb(기가 비트) DDR5 D램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32Gb의 용량은 D램 단일 칩 기준으로는 업계 최대 수치이며, 1983년 삼성전자가 처음 개발한 D램의 크기였던 64..
포스코, 철강 불량 줄이는 자동화 모델 AI 개발포스코가 인공지능을 통해 기존 제철 시스템에서 불량품 교정 단계의 정밀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기술을 개발했다. 기존에 철강 제품을 만들 때는 제품의 넓이나 길이 등 오차가 발생하면 이를 바로잡는 '교정 공정'이 ..
오비맥주 '카스', 성수기 가정 시장 점유율 1위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하반기 들어서 1위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7월 국내 맥주 가정 시장에서 오..
삼성전자, 업계 최대 용량 32Gb DDR5 D램 개발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12나노급 32Gb(기가 비트) DDR5 D램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32Gb의 용량은 D램 단일 칩 기준으로는 업계 최대 수치이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