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새우깡 가격 내려27일 농심은 7월 1일부로 신라면과 새우깡의 출고가를 각각 4.5%, 6.9% 인하한다고 밝혔다. 농심은 소매점 기준 1000원에 판매되는 신라면 한 봉지의 가격은 50원, 1500원인 새우깡은 100원 낮아..
KB국민은행, 한국씨티은행과 고객 편의 제고 위한 업무 제휴KB국민은행은 한국씨티은행과 '한국씨티은행 거래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 영등포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재근 KB국민은행 은행장, 유명..
삼성페이 '카드사에 수수료 부과+상생 방안' 검토하나삼성전자가 카드사들에 삼성페이 수수료를 받는 대신 공동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상생 방안을 추진하는 안을 검토하고 있다. 27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카드사들에 삼성페이 관련 수수료를 받되 각 사 기여도에 따..
세계 최대 풍력터빈사 베스타스, 내년 핵심설비 공장 국내 착공 추진세계 최대 풍력발전 터빈 기업인 덴마크 베스타스가 올해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를 한국으로 옮긴다. 26일 산업통상자원부는 이창양 장관과 방한한 헨릭 앤더슨(Henrik Andersen) 베스타스 회장이 롯데호텔 서울에..
롯데웰푸드, 친환경 나눔 우수 기업 선정롯데웰푸드는 '기브 그린(Give Green)'에 참여한 기업 중 친환경 나눔 우수 기업 선정 돼 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가 진행한 기브그린은 녹색 제품 생산 기업의 ESG 경영..
현대건설, 사우디서 석유화학 플랜트사업 수주…역대 최대현대건설이 사우디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석유화학 플랜트사업을 따냈다. 26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현대건설은 아람코와 아미랄 석유화학 플랜트 패키지 1·4번 프로젝트 계약 서명식을 진행했다. 아람코가 사우디아라비아 ..
세계 최대 풍력터빈사 베스타스, 내년 핵심설비 공장 국내 착공 추진 세계 최대 풍력발전 터빈 기업인 덴마크 베스타스가 올해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를 한국으로 옮긴다. 26일 산업통상자원부는 이창양 장관과 방한한 헨릭 앤더슨(Henr..
롯데웰푸드, 친환경 나눔 우수 기업 선정 롯데웰푸드는 '기브 그린(Give Green)'에 참여한 기업 중 친환경 나눔 우수 기업 선정 돼 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