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최대 실적에도 비은행 자회사는 큰폭 뒷걸음작년 하나금융그룹은 최대 실적을 냈으나, 비은행 자회사들은 큰폭으로 뒷걸음쳤다. 비은행 기여도가 리딩 뱅크(선도 금융)를 결정짓게 되고 이 때문에 금융 업계에서는 금융그룹의 비은행 비중에 대해 관심이 모아진다. ..
롯데웰푸드, 호국보훈 달 맞아 사회공헌활동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연평도에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113회차 진료를 진행했다. 의료팀과 샤롯데 봉사단을..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발굴 위해 지분 투자하이트진로가 식자재 유통과 해외 유명 서비스를 하는 스타트업에 지분 투자 했다고 22일 밝혔다. 미스터아빠는 온오〮프라인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이다. 하이트진로는 미스터아빠의 산지 소분 센터를 활용한 물류 프로세..
'수출 전진기지' 삼양식품 밀양공장, 올해 매출 3200억 목표삼양식품은 올해 밀양공장 한 곳에서 제품 4억5000만개를 생산해 3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22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밀양공장은 현재 수출용 제품을 전담 제조하고 있다. 삼양식품은 전날 밀양공장을 미..
셀트리온, 주주 가치 제고 위해 자사주 추가 매입셀트리온은 주가 안정 및 주주 가치 제고를 위해 22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다. 셀트리온이 이번에 매입할 자사주는 총 31만4466주, 취득 예정 금액 약 500억원 규모다. 자사주 취득은 2..
현대차, 일본 콘텐츠기업 손잡고 무공해차 사업 추진현대자동차가 일본에서 무공해 차량(ZEV) 시대에 맞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현지 기업과 손을 잡았다. 22일 현대차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기업 '컬처 컨비니언스 클럽'(CCC)과 ZEV 모빌리티..
'수출 전진기지' 삼양식품 밀양공장, 올해 매출 3200억 목표 삼양식품은 올해 밀양공장 한 곳에서 제품 4억5000만개를 생산해 3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22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밀양공장은 현재 수출용 제품..
셀트리온, 주주 가치 제고 위해 자사주 추가 매입 셀트리온은 주가 안정 및 주주 가치 제고를 위해 22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다. 셀트리온이 이번에 매입할 자사주는 총 31만4466주, 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