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서 횡령 사건 또 발생..1억 빼돌려 주식 투자최근 농협에서 횡령 사건이 또 다시 발생했다. 해당 지점 직원은 ATM(현금자동입출금기)에서 현금을 조금씩 몰래 1억2000만원을 인출했다. 이와 관련해 농협중앙회는 해당 지점에 대한 감사를 진행하고 있다. 서..
효성티앤씨, 폐어망 리사이클 섬유로 글로벌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 공략효성티앤씨가 폐어망 리사이클 섬유로 글로벌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한다. 효성티앤씨는 21일까지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개최되는 북미 최대 아웃도어 산업 전시회인 OR(Outdoor Retailer) Sho..
고려시멘트, 전남 장성공장 조기 폐쇄 결정고려시멘트가 노조 파업을 이유로 예정보다 일찍 장성 공장을 폐쇄했다. 시멘트업계는 원가 상승에 따른 경영 악화에 환경규제라는 이중고를 겪는 업계의 현실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시멘트 가격 인상과 함께 정부 지원의 필요성..
현대차 "혁신 DNA로 전동화 선도"…, 2030년 전기차 200만대 판매현대자동차가 완성차 업체로서 축적해 온 역량과 브랜드 유산을 활용해 전동화 전환에 속도를 내며 2030년 전기차 200만대를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현대차는 2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투자자, 애널리스..
글로벌 전략회의 돌입한 삼성전자글로벌 경기 침체로 대외 환경 어려움이 커진 상황 속에서 삼성전자가 글로벌 전략회의를 통해 하반기 어떤 전략을 가지고 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바이스 경험(DX) 부문은 이날 수원 사업장에서 모바일 경험(..
포스코·덴마크 오스테드, 해상풍력·그린수소 사업 협력포스코그룹이 세계 해상풍력 1위 기업인 덴마크 오스테드와 한국 내 해상풍력, 그린수소(이산화탄소 발생 없이 생산된 수소) 분야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0일 정기섭 포스코홀딩스 대표이사 사장과 페어 마이..
현대차 "혁신 DNA로 전동화 선도"…, 2030년 전기차 200만대 판매 현대자동차가 완성차 업체로서 축적해 온 역량과 브랜드 유산을 활용해 전동화 전환에 속도를 내며 2030년 전기차 200만대를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현대차..
글로벌 전략회의 돌입한 삼성전자 글로벌 경기 침체로 대외 환경 어려움이 커진 상황 속에서 삼성전자가 글로벌 전략회의를 통해 하반기 어떤 전략을 가지고 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바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