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카타르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 출시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를 25일 출시했다. 오비맥주 수입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월드컵 캠페인 '더 월드 이스 유어스 투 테이크(The Wor..
한화그룹, 환경재단과 '맑은 학교 만들기' 캠페인 진행한화그룹이 '맑은 학교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초등학교에 친환경 에너지를 생산해 교내 공기질을 개선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SPC그룹, 샤니 제빵공장 사고에 사과SPC그룹이 샤니 제빵 공장에서 일어난 사고에 대해 최근 일어난 일에 이어 또 다시 사과하는 일이 발생했다. 23일 오전 6시 10분께 경기 성남시 중원구 SPC그룹 계열사 샤니 제빵 공장에서 한 근로자가 쌓인..
주류 업계, 연말 특수 기대감 상승코로나 감염병으로 인한 악영향으로 영업이익 하락을 피할 수 없었던 주류 업체들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상황 속에서 연말 특수에 대한 기대감을 품고 있다. 주류 업체들은 작년 유흥시장 매출이 저조해 영업이익이..
SPC "안전강화에 1천억원 투자"SPC그룹이 계열사 SPL 제빵공장 직원 사망사고에 대해 사과하면서 안전강화에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허영인 회장은 2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SPC 본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대국민 사과 및 재발방지대책을 발표했다. ..
SPC 허영인 회장 SPL 사고 대국민 사과 "뼈 깎는 노력으로 안전관리 강화"허영인 회장이 SPC 계열사 SPL의 평택 제빵공장에서 일어난 안전 사고와 관련해 사과했다. 허 회장은 21일 서울 양재동 SPC 본사에서 진행된 '대국민 사과 및 재발방지 대책 발표'를 통해 안전경영을 강화하..
주류 업계, 연말 특수 기대감 상승 코로나 감염병으로 인한 악영향으로 영업이익 하락을 피할 수 없었던 주류 업체들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상황 속에서 연말 특수에 대한 기대감을 품고 있다. ..
SPC "안전강화에 1천억원 투자" SPC그룹이 계열사 SPL 제빵공장 직원 사망사고에 대해 사과하면서 안전강화에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허영인 회장은 2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SPC 본사에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