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어서 좋았던 것..이젠 없어서는 안 될 곳들가면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 있다. 가기 전에도 좋고 도착한 뒤에도 그 마음이 이어진다. 찾는 물건이나 도구를 쉽게 획득할 수 있어서 그런 것이고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소..
SK(주) C&C 데이터센터 복구하는 사이 카카오 경쟁앱 유입 늘어SK주식회사 C&C가 운영하는 판교 데이터센터가 지난 15일 화재가 일어난 가운데 이로 인해 카카오의 주요 서비스가 장애를 빚었다. SK(주) C&C는 19일 데이터센터 복구가 마쳐질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면서 카..
"가나초코우유도, 직장도 사라진다" 푸르밀 사업 종료비피더스, 검은콩 우유, 바나나킥 우유로 유명한 푸르밀이 누적된 적자로 인해 이달 사업을 중료한다. 한때 어려운 상황에서도 인력을 늘렸지만 결국 전원 해고라는 카드를 꺼낸 상황을 겪게됐다. 푸르밀은 17일 사내 이메..
초읽기 들어간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 승진내달 회장으로의 승진이 예고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지난 8월 광복절 특별복권 이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 부회장은 가석방 이후 취업 제한 등을 의식한 듯 제한적 행보를 보여왔는데 이와는 다른 모습이다...
"하나은행도 '론스타 게이트' 판결 책임져야"정부가 론스타와의 외환은행 매각 관련 소송에서 패배한 것에 대해 외환은행을 인수한 하나은행도 판결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언급이 나왔다. 지난 11일 진행된 금융감독원 국정감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오기형 의원은..
'수입차 1위' 안간힘 쓰는 BMW..잃은 소비자 신뢰는 어쩌고판매량은 고객 호응도의 결과다. 이것이 틀린 것은 아닐 것이나, 지난 2018년 벌어진 BMW 차량의 화재 사건과 관련한 소송이 4년째 진행 중인 것을 봤을 때 BMW 코리아의 무책임성을 보게 되지 않을 수 없다. ..
초읽기 들어간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 승진 내달 회장으로의 승진이 예고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지난 8월 광복절 특별복권 이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 부회장은 가석방 이후 취업 제한 등을 의식..
"하나은행도 '론스타 게이트' 판결 책임져야" 정부가 론스타와의 외환은행 매각 관련 소송에서 패배한 것에 대해 외환은행을 인수한 하나은행도 판결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언급이 나왔다. 지난 11일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