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 개최신협중앙회가 10월 31일까지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는 신협의 마스코트인 어부바를 소재로 한 어부바 댄스 영상을 보고 이를 커버해 개인 인스타그램..
KB국민은행 '2022 Liiv 콘서트' 티켓 이벤트에 12만명 몰려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까지 진행한 '2022 Liiv(리브) 콘서트' 티켓 이벤트에 역대 최다인 12만명 고객이 몰리며 흥행을 예고했다고 20일 밝혔다. 올 해로 5회째를 맞는 Liiv 콘서트는 2016년부..
'원전은 친환경' 공식화, 녹색분류체계 개정안에 포함정부가 원자력발전을 '친환경 경제활동'에 포함하겠다고 공식 발표했다. 소형모듈원자로(SMR)와 사고저항성핵연료(ATF) 등 원전 기술 개발은 '진정한 친환경 경제활동'으로 규정하고 원전 건설과 운영은 '진정한 친환경..
신재생 발전설비 비중 20% 첫 돌파, 원전은 17%대로 감소올해 들어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발전설비 비중이 20%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신재생에너지 중 비중이 가장 높은 태양광은 15% 선을 웃돌았다. 신재생에너지 비중은 약 10년 전 대비 4배 수준으로 증가했..
[기업사회공헌] 오리온, 서울경찰청과 실종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 外주요 기업들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나서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리온과 GS리테일, 아모레퍼시픽, 하나은행, 신한금융지주, BNK부산은행의 소식을 전합니다.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정)', '카스타드', ..
라니뇨로 인한 전 세계 기후 피해액 1조 달러 육박라니뇨로 인한 기후 변화에 따른 피해액이 2023년까지 1조 달러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6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파키스탄의 홍수, 미국 서부의 무더위와 산불, 호주와 인도네시아에 내린 폭우..
신재생 발전설비 비중 20% 첫 돌파, 원전은 17%대로 감소 올해 들어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발전설비 비중이 20%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신재생에너지 중 비중이 가장 높은 태양광은 15% 선을 웃돌았다. 신재생..
[기업사회공헌] 오리온, 서울경찰청과 실종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 外 주요 기업들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나서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리온과 GS리테일, 아모레퍼시픽, 하나은행, 신한금융지주, BNK부산은행의 소식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