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에티오피아 국가전력망 현대화 추진효성중공업은 7일 공시를 통해 에티오피아 남부 국가전력망 확충 사업 계약을 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효성중공업이 에티오피아 전력청과 맺은 계약 규모는 총 2천357억원이다. 효성중공업는 에티오피아 남부국가민족주..
부영그룹, 아파트 단지 어린이집·경로당에 명절 선물 전달부영그룹은 추석을 맞아 전국 부영 아파트 단지 내 어린이집과 경로당에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 교직원 780명에게는 식품 선물세트가 전달됐으며, 아파트 경로당 77개..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한국 찾은 독일 본사 임원과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세계 최초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Mercedes-Benz MobileKids)가 한국 사회에 잘 자리잡아, 주변 학교 현장에서 참여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재계, '부산엑스포' 유치에 글로벌 역량 총동원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성공을 위해 국내 주요 기업들도 총력전에 나섰다. 부산엑스포를 유치할 경우 막대한 경제 효과가 기대되는 데다 기업 입장에서는 소비 진작에 더해 홍보 효과도 누릴 수 있어 총력 지..
애플페이 도입 전망에 긴장하는 국내 간편결제시장애플페이가 국내 들어온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삼성페이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가 주도하고 있는 현재 국내 휴대전화 간편결제 시장의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사의 비접촉식 간편결제 시스템인 애플페이가 이..
재수사 받는 BMW그룹 코리아 전 대표..아직도 미결론된 사건지난 2018년, 한국에 다니는 BMW 차량에서 계속해 불이 났다. 한국인들인 "도데체 무슨 일이냐" 하며 불안해했다. BMW 차량에서 화재가 연이어 발생하자 해당 브랜드 차량을 주차시키지 못하게 하는 일까지 발생했..
재계, '부산엑스포' 유치에 글로벌 역량 총동원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성공을 위해 국내 주요 기업들도 총력전에 나섰다. 부산엑스포를 유치할 경우 막대한 경제 효과가 기대되는 데다 기업 입장에서는..
애플페이 도입 전망에 긴장하는 국내 간편결제시장 애플페이가 국내 들어온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삼성페이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가 주도하고 있는 현재 국내 휴대전화 간편결제 시장의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