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엑소핏(Ex-O-Fit), 글로벌 패션 시장에 도전장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클래식 빈티지의 대표 제품인 ‘엑소핏(Ex-O-Fit)’을 디자이너 고태용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뉴욕 패션쇼에서 선보인다. 엑소핏은 1983년 남성 피트니스 슈즈로 출시 된 이후 독특한..
퓨어힐스, 피부 타입별 맞춤 커버쿠션 4종 출시㈜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의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내추럴 브랜드 퓨어힐스(www.pureheals.com)에서 피부 고민별 맞춤 선택이 가능한 퓨어힐스 커버쿠션(12g_25,00..
코스메 데코르테, 2014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메탈릭 파스텔’ 공개코스메 데코르테(www.cosmedecorte.co.kr)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해줄 2014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메탈릭 파스텔(metallic pastel)’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랑콤, ‘환한 얼굴, 밝은 마음, 아름다운 미래’ 캠페인 진행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랑콤(www.lancome.co.kr)이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랑콤의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 로고를 공개하며 국내에서는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을 응..
리복의 20년 헤리티지, 인스타펌프 퓨리2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여러 가지 제품 중, 브랜드 이름으로 기억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의 이름으로 그 명성을 이어온 신발이 있다. 바로 리복의 ‘인스타펌프 퓨리’.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이자 리복 브..
시세이도, 화이트닝 신제품 ‘오빛세럼’ 출시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5가지 빛의 레이어드 효과로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오빛세럼(화이트 루센트 토탈 브라이트닝 세럼)'을 출시한다. '오빛세럼'은 각각의 층에서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미백 기..
랑콤, ‘환한 얼굴, 밝은 마음, 아름다운 미래’ 캠페인 진행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랑콤(www.lancome.co.kr)이 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랑콤의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 로고를 공개하며 국내에서는 ..
리복의 20년 헤리티지, 인스타펌프 퓨리 2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여러 가지 제품 중, 브랜드 이름으로 기억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의 이름으로 그 명성을 이어온 신발이 있다. 바로 리복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