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도 비켜가는 ‘칩 시크(cheap chic)’ 에센스 인기‘립스틱 효과’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로, 불황에도 여성들의 꾸미고자 하는 욕구는 줄지 않는다. 다만 비싼 화장품 대신 저렴한 립스틱으로 스타일을 변신하며 기분전환을 하듯, 소비의 패턴만 합리적이고 경제적이게 바뀔 뿐..
맥(M•A•C), ‘동안’ vs. ‘세련’ 레드 립 메이크업 제안완연한 가을이 접어들면서 레드 립스틱의 유혹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레드 립스틱은 강렬하면서도 레드 컬러만의 묘한 분위기를 갖고 있어 가을 계절에 어울리는 깊이감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안성맞춤이다. 강렬한 컬러감에..
쉬크(Schick), 주유권 증정 이벤트 ‘쉬크가 주유권을 쏜다!’ 진행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추석을 맞이하여 귀성•귀경길에 오르는 소비자를 위한 주유권 증정 이벤트 ‘쉬크가 주유권을 쏜다!’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귀성•귀경길 주유비 부담을 ..
소녀시대 태연, 자연 속 싱그러운 미소로 황금 앰플의 신비함을 전하다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전속모델인 소녀시대 태연이 F/W 주력 제품인 ‘아르간 20° 리얼 앰플’ TV CF에서 자연을 닮은 청순하고 순수한 소녀로 변신했다. 이번 광고는 ‘자연주의 오리진’이라는 콘셉..
아식스 코리아, 하지원-이종석 G1 F/W 신제품 화보 공개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kr)가 하지원, 이종석과 함께한 G1 F/W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아식스는 G1 F/W 신제품 화보를 통해 G1을 활용한 ..
고소영 브랜드 ‘KOSOYOUNG’, 신세계백화점 입점배우 고소영의 브랜드 ‘KOSOYOUNG’이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한다. 올 3월 S/S(봄·여름)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인지 6개월만의 백화점 입점이다. ‘KOSOYOUNG’이 선을 보이게 되는 매장은..
소녀시대 태연, 자연 속 싱그러운 미소로 황금 앰플의 신비함을 전하다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전속모델인 소녀시대 태연이 F/W 주력 제품인 ‘아르간 20° 리얼 앰플’ TV CF에서 자연을 닮은 청순하고 순수한 소녀로..
아식스 코리아, 하지원-이종석 G1 F/W 신제품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kr)가 하지원, 이종석과 함께한 G1 F/W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아식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