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 ‘STCO FORMAL SPA’ 1호 매장 오픈남성 셔츠•타이 전문 브랜드 ‘STCO’(에스티코)는 지난 21일 종로4가에 포멀 스타일링 공간 ‘STCO FORMAL SPA’ 1호점을 오픈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1호점을 오픈한 ‘STCO FO..
메이크업 브랜드 RMK, ‘시스루 메이크업’ 영상 100만 뷰 돌파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의 ‘시스루 메이크업’ 영상이 네이버 tv캐스트 업로드 3개월 만에 100만 조회수를 달성하여 화제다. ‘시스루 메이크업’은 MBC Music에서 방영된 ‘손담비의 Beautif..
맥(M•A•C),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 출시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맥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은 파..
‘청바지 느낌 아니까’ 데님 마니아 이다해 스타일 전격 분석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데님이지만,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올 가을 멋진 청바지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자칭 타칭 데님 마니아이자 연예계 대표 ..
마리-앙뚜아네트의 영원한 아룸다움의 비밀, ‘ATTIRANCE(아띠랑스)’ 런칭자연의 아름다운 향기와 세련되고 품격있는 친환경 프랑스 뷰티 브랜드 ‘ATTIRANCE(아띠랑스)’가 26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새롭게 런칭한다. ‘ATTIRANCE(아띠랑스)’ 제품은 건강한 피..
컬럼비아, ‘비주얼 테크’ 대표 브랜드로 시장 선도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http://www.columbiakorea.co.kr)가 ‘비주얼 테크(Visual Tech)’ 브랜드로서 독보적 입지 강화를 목표로 하반기 소비자 공략에 본격 시동..
‘청바지 느낌 아니까’ 데님 마니아 이다해 스타일 전격 분석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데님이지만,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올 가을 멋진 청바지 스타일을 연..
마리-앙뚜아네트의 영원한 아룸다움의 비밀, ‘ATTIRANCE(아띠랑스)’ 런칭 자연의 아름다운 향기와 세련되고 품격있는 친환경 프랑스 뷰티 브랜드 ‘ATTIRANCE(아띠랑스)’가 26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한국에 새롭게 런칭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