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휴대하기 편리한 미니 사이즈 제품 출시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야외 나들이나 여름 바캉스 때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맥의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제품을 미니사이즈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미니 사이즈..
비쉬 ‘놀마덤 나이트’ 출시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www.vichy.co.kr)는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 오후만 되면 더욱 번들거리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위한 피지 컨트롤 나이트 크림 ‘놀마덤 나이트’를 출시한다. 놀마덤 ..
패션남의 선택, 쿨포츠 VS 쿨비즈룩 제안패션 및 뷰티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들이 진화하고 있다. 최근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쿨링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을 찾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기능성 못지 않게 스타일에도 민감한 남성들이..
맥(MAC), ‘맥 페드로 로렌조 컬렉션’ 출시다양한 분야의 유명 디자이너나 아티스트 등과 함께 활발한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이번에는 천재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Pedro ..
Bior’e(비오레), 약산성 클렌징 리뉴얼 런칭‘씻어내는 스킨케어’, 31년간의 가오 그룹의 연구 끝에 탄생한 비오레만의 독자적인 신기술의 진정한 스킨케어 클렌징 ‘Bior’e(비오레)’가 공식적으로 한국에 새롭게 리뉴얼되어 런칭한다. ‘Bior’e(비오레)’는..
아스타리프트, 환경의 날 맞이 리필구매 이벤트 실시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환경의 날을 맞아 ‘Be Green, Be Smart’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스타리프트의 친환경 리필상품 구매시 4만2천원 상당의 ‘..
맥(MAC), ‘맥 페드로 로렌조 컬렉션’ 출시 다양한 분야의 유명 디자이너나 아티스트 등과 함께 활발한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
Bior’e(비오레), 약산성 클렌징 리뉴얼 런칭 ‘씻어내는 스킨케어’, 31년간의 가오 그룹의 연구 끝에 탄생한 비오레만의 독자적인 신기술의 진정한 스킨케어 클렌징 ‘Bior’e(비오레)’가 공식적으로 한국에 ..